다리, 발 통증을 쉽게 줄이는 방법

0

좋지 않은 자세가 반복되다 보면 척추 뼈 사이가 좁아져 신경을 눌러 한쪽 다리가 저리거나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으로 고통을 받는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여 원인을 찾아서 치료나 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제가 아는 분은 한쪽 다리의 통증 때문에 고생하다가 우연히 KSNS 동영상을 보고 꾸준히 따라 하면서 통증이 상당히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병원에 다녀도 효과가 없거나, 시간이 없거나 혹은 다른 이유로 통증을 방치하고 있는 경우 위의 동영상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따라 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서 할 수 있고, TV를 보면서도 가능합니다.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도 아닙니다. 볼펜 한 자루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해 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혼자서도 가능합니다.

통증을 줄이는 방법

이론적인 내용은 "발가락 숨겨진 비밀 (Geheimnisse-Zehen) 스도, 스본"이라는 제목의 다음 YouTube 동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는 경우 다음 동영상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보면 효과가 있다는 사람도 있고, 효과가 없다는 사람도 있네요. 집사람이 무지외반증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이 방법으로 마사지를 해주고 있습니다.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끈기를 가지고 따라 해 보면 효과를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운이 좋아서 효과가 있으면 좋고, 그렇지 않더라도 크게 손해 볼 것은 없을 것입니다.

KSNS는 통증을 스스로 치유하는 방법으로 김세연이라는 분이 만든 것입니다. 2006년 1월 신동아에 '독일에서 ‘신의 손’으로 주목받는 대체의학자 김세연'이라는 기사를 통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김세연씨의 팬클럽도 있고 추종자(?)들도 제법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된 책을 독일에 연락하여 주문할 수 있지만,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20만 원 가까이 되어 비싼 편입니다. 우선은 동영상을 통해 따라 해 보면서 내 몸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손목이 안 좋거나 통증이 있는 경우 발톱뿐만 아니라 손톱 바로 윗부분을 볼펜 등을 이용하여 수시로 마사지를 해주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할 때에는 볼펜이나 칫솔 손잡이, 혹은 지압봉 같은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압봉
지압봉

지압봉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 1만 원 내외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압을 하거나 마사지를 할 때 효과적입니다.

※ 참고로 KSNS에서 제시하는 방법은 대체적인 방법으로만 참고하고, 증상에 따라 전문의와 상담하여 치료법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NewKSNS.co.kr, NewKSNS.kr 도메인이 필요하신 분은 서비스 문의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체의학, KSNS 관련 정보를 제공하거나 KSNS 관련 한의원을 운영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