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와 Elementor 페이지 빌더 할인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댓글 남기기

매년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핼로윈데이)로서 아일랜드 켈트족의 풍습인 ‘사윈'(Samhain) 축제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켈트족의 새해 첫날은 11월 1일인데, 이들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인 10월 31일에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기 위해 죽음의 신에게 제사를 올렸다고 합니다.

죽음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이방인의 풍습을 천주교가 받아들이면서 만들어진 날인 할로윈데이는 우리나라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유행하다가 요즘은 어린이들 사이에도 파고드는 것 같습니다.

매년 10월 31일인 할로윈데이는 매달 행사를 준비해야하는 유치원이나 학교 등에서 추석이 지나면 한숨돌리고 즐길 수 있는 작은 이벤트거리를 만들어주는데 적당한 날이다. 할로윈데이는 추석과 12월 연말이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기 전 공백기간에 마땅한 볼거리를 제공해 준다.

그 의미를 따지자면 귀신을 쫓아내는 내용에 우리 것이 아닌 서양 문물을 굳이 한국에서 아이들에게 알려주어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날씨도 좋은 가을의 적당한 시기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점점 퍼져가는 이유가 아닐까 한다. 할로윈은 여러가지 복장 중에 골라 꾸밀 수 있는 날이다. 내 취향대로 나를 꾸밀 수 있고, 간식거리까지 다양하다는 점이 다른 축제나 명절과는 다른 점이다. (출처: e수원뉴스. 10월 29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할로윈데이와 같은 국적불명의 날이 마케팅 상술로 활용되는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닌데요. 해외에서도 이런 날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OceanWP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OceanWP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50% 할인 행사를 한시적으로 진행합니다.

OceanWP는 속도가 빠르고 가능한 기능을 지닌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무료 버전에서 데모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 버전에서는 더 많은 데모와 기능이 제공됩니다.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OceanWP에서 데모 설치하기

다음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ALLOWEEN2018

OceanWP는 사이트 속도가 비교적 빠른 편이지만 워드프레스에 대해 조금 알아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도 10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할로윈데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는 무료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도 미리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는 일부 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의 블록과 페이지 템플릿 사용하기

마찬가지로 유료 버전에서는 모든 페이지 템플릿과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