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13주년 할인 행사

Last Updated: 2023년 07월 17일 | , | 댓글 남기기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가 13주년을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20%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과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13주년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Divi 테마 13주년 기념 할인 행사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는 다른 인기 다목적 테마에 비해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웠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여러 가지 편의 기능을 추가하고 매주 지속적으로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여 이전보다 편리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021년 3월 15일 현재 204개 레이아웃 팩이 공개되었으며 1500개 이상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각 레이아웃 팩에는 6~8개 정도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레이아웃을 찾아서 마음에 드는 것을 로드한 다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원하는 섹션만 남겨두고 불필요한 섹션을 삭제하는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선글라스 숍
최근 릴리즈된 'Sunglasses Shop'(선글라스 숍) 레이아웃 팩.

Divi 테마에는 연간 갱신형(Yearly Access)와 평생 라이선스(Lifetime Access), 두 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두 플랜 모두 사이트 개수 제한 없이 원하는 개수의 사이트에 Divi 테마를 비롯한 Elegant Themes에서 제공하는 테마와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사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인기 테마인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쥬피터 등 Themeforest 테마가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Themeforest 테마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기본 6개월 지원('Extend support to 12 months' 옵션을 선택할 경우 12개월로 지원이 연장됨)에 테마가 존속하는 한 평생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Elegant Themes 테마는 설치 가능한 사이트 제약이 없기 때문에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예: 웹사이트 제작업체나 디자이너)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13주년 기념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ivi Anniversary Sale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