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대량 편집 플러그인(2021년 12월)

Last Updated: 2023년 08월 06일 | , | 2개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및 플러그인, 웹사이트 템플릿, 동영상 템플릿, 뮤직, 그래픽 파일 등 디지털 자산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2021년 12월 한 달 동안 Bulky라는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용 플러그인과 Arlo라는 개인 포트폴리오 템플릿 등을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5,700만 개가 넘는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스톡 사진, 디자인, 동영상 템플릿, 스톡 비디오, 뮤직 트랙 등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는 Envato Elements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독 기간 동안 무제한 다운로드하여 사용자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에이전시나 웹 디자이너, 홈페이지 개발자, 유튜버 등의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대량 편집 플러그인 Bulky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대량 편집 플러그인

Bulky는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우커머스 상품, 주문, 쿠폰 대량/일괄 편집 플러그인입니다.

이 우커머스 대량 편집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수월하게 대량의 상품들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플러그인은 ID, 제목, 콘텐츠, 요약문, 슬러그, SKU, 포스트 날짜, 정상가 및 판매가 범위, 판매 날짜, 재고 수량 범위, 상품 유형, 카테고리 등과 같은 단순 및 옵션 상품의 다양한 속성을 필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순 및 고급 도구들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Bulky와 비슷한 플러그인으로 YITH WooCommerce Bulk Product Editing, WooCommerce Advanced Bulk Edit 등의 유료 플러그인이 있습니다("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상품 정보 일괄 수정 방법" 참고).

대량의 상품들의 정보를 편집해야 하는 경우 이와 같은 플러그인을 활용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Bulk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lo - 개인 포트폴리오 템플릿(Personal Portfolio Template)

Arlo - 개인 포트폴리오 템플릿(Personal Portfolio Template)

Arlo는 개인용 포트폴리오 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HTML 템플릿입니다. 요즘에는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를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많이 제작하지만, 한 번 만든 후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수정할 일이 없다면 HTML 템플릿으로 만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Arlo는 HTML 템플릿이므로 워드프레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이 템플릿의 워드프레스 버전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React JS 버전줌라(Joomla) 버전도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Arlo 템플릿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무료 다운로드

상기의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용 상품 대량 편집 플러그인과 개인용 포트폴리오 HTML 템플릿 외에도 다음과 같은 동영상 템플릿과 사진 파일 등을 12월 한 달 동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2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내려받아 놓으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때 테스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