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 Security 할인

Last Updated: 2022년 01월 31일 | |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 Security 할인

워드프레스는 보안에 강하지만 업데이트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잘못된 보안 관행(예: 약한 비밀번호 사용)으로 인하여 보안에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 워드프레스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1. 워드프레스 코어 파일, 테마, 플러그인 등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2. 보안 플러그인 설치(예: Wordfence Security, iThemes Security)
  3. 정기적인 백업

특히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호스팅에서 자동 백업/복원 기능을 제공하더라도 가능한 경우 수동으로 백업을 받아서 안전한 곳에 보관하면 더 안심할 수 있습니다. (카페24의 경우 지난 7일 간의 백업을 제공합니다.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SiteGround는 지난 30일 간의 백업본을 제공합니다.)

보안 플러그인은 Wordfence나 iThemes 중에서 하나를 설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iThemes가 가벼운 것 같아서 이 플러그인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Wordfence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미국 시각으로 12월 31일(CT 기준)까지 iThemes의 모든 제품이 35%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료 플러그인을 사용해도 충분할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사이트라면 iThemes Security Pro 같은 유료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Pro 버전에서는 2단계 인증과 매일 멀웨어 스캔 기능 등 몇 가지 고급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백업하는 것이 번거로운 경우 Backup Buddy 같은 백업 솔루션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3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POOKY35

참고로 웹호스팅에서 백업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UpdraftPlus WordPress Backup 같은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백업 파일을 웹호스팅 서버에 저장하게 되므로 웹호스팅 공간이 충분해야 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