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da.com 재등록

0

이제 3주 간의 다소 타이트한 작업이 끝나고 오늘 내일 약간 여유가 생겼습니다. 다음 주부터 2주 정도 본격적으로 번역을 해야 하므로 오늘 내일 상대적으로 작은 일을 처리하면서 재충전하려고 합니다. 지난 몇 주간 밤 11시, 12시까지 강행군하면서도 무슨 배짱인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여유까지 부렸네요…

며칠 전에 Lynda.com에서 40% 할인 쿠폰이 와서 재등록을 할까 생각하다 오늘 냅다 질렀습니다. 물론 한 달 정도만 강의를 듣고 다시 끊으려고 합니다. 몇 가지 듣고 싶었던 강좌가 있어서 이번 기회에 시간이 날 때 모두 동영상으로 녹화할 예정입니다. (동영상으로 녹화한 것이 좀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귀찮아서 잘 듣지 않는 함정이네요.) 동영상 강좌와 책은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은 모르는 내용을 단시간에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고, 책은 두고서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찾을 수 있어서 굳이 필요 없는 책도 사서 쌓아놓고 있습니다.

Lynda.com에 가입한 적이 없는 경우에는 10일 동안 무료 트라이얼을 제공합니다. 10일 이내만 원하는 강의를 듣고 끊을 생각이면 이 방법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입했다 한 두 듣고 그만 두면, 간혹 1개월 무료 쿠폰이나 할인 쿠폰(보통 할인 쿠폰의 할인율이 그다지 높지 않은 편이었는데 이번에는 40%…)이 서너 차례 날라옵니다. 그런 기회에 듣고 싶었던 강좌를 몰아서 듣거나 동영상 레코더로 녹화하여 추후에 들을 수도 있습니다.

Lynda.com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