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부동산, 건축사사무소, 주스숍, 부티크, 수리공, 진료소, 헤드헌터, 디지털 마케팅, 초등학교 등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2개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레이아웃 팩은 Divi 테마의 레이아웃 불러오기에서 곧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어 6월 19일 현재 총 46개의 레이아웃 팩, 총 359개 레이아웃이 제공되고 있습니다(각 레이아웃 팩에 7~9개 사이의 레이아웃이 포함됨).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무료 레이아웃 팩

사전 구성된 레이아웃을 불러오려면 페이지 편집 화면에서 Divi 빌더 > 레이아웃 불러오기를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직접 활용하거나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히는 용도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건축사사무소, 주스숍, 부티크, 수리공, 진료소, 헤드헌터, 디지털 마케팅, 초등학교, 동물보호소, 라이프 코치, 자물쇠 수리공 등의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디지털 마케팅 레이아웃 팩. 추상적인 형상과 발랄한 색상이 인상적이네요. 2018년의 디자인 트렌드. 약간 커스터마이징하여 곧바로 활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총 8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nimal Shelter (동물보호소, 동물쉼터)

무료 Divi 레이아웃 팩무료 Divi용 동물보호스 레이아웃 팩. 8개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고, 각 페이지에는 따뜻하면서도 마음이 짠하게 하는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물 이미지, 입양 정보, 이벤트 정보가 있는 랜딩 페이지에는 동물보호소가 필요로 하는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무료 Divi용 동물보호소 레이아웃 팩

Elementary School (초등학교)

Divi용 초등학교 레이아웃 팩다채로운 색상이 인상적인 Divi용 초등학교 레이아웃 팩. 퀄리티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Life Coach (라이프 코치)

Divi용 라이프 코치 레이아웃 팩6가지의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전문적인 라이프 코치(생활 강사) 레이아웃 팩. 잠재적인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한 웹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ocksmith (자물쇠 수리공)

무료 Divi용 레이아웃 팩 공개이번 주에 공개된 Divi용 열쇠수리공(Locksmith) 레이아웃 팩. 3개의 서비스 페이지를 포함하여 총 7가지 레이아웃으로 구성.

Real Estate (부동산)

Divi용 부동산 레이아웃 팩모던한 디자인의 7가지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부동산 레이아웃 팩. 전체 레이아웃 임지는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매물 사이트를 구상하는 경우 부동산 전용으로 나온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에서 부동산 매물 리스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Architecture Firm (건축사사무소)

Divi용 건축사사무소 레이아웃 팩건축사사무소 웹사이트에 이용할 수 있는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여기에서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Juice Shop (주스숍)

Divi용 주스숍 레이아웃 팩주스 판매점을 위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생생한 색상과 이미지가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Boutique (부티크)

Divi용 부티크 레이아웃 팩7개의 독특한 페이지로 구성된 아름답고 모던한 부티크 레이아웃 팩. 전반적으로 빈티지와 모던을 믹스한 느낌.

Handyman (수리공)

Divi용 수리공 레이아웃 팩프로페셔널하고 실용적인 수리공 레이아웃 팩. 이 레이아웃 팩에는 아름답게 디자인된 7가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레이아웃은 방문자가 원하는 내용과 가능한 한 빨리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Doctor’s Office (진료소, 개인의원)

개인의원 진료소용 워드프레스 레이아웃 팩Divi용 개인의원(진료소) 레이아웃 팩. 전문적이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Job Recruiter (헤드헌터)

구인구직 사이트용 Divi 레이아웃 팩

고용주(클라이언트) 페이지, 구인 리스트 페이지, 구직자 페이지 등 총 8개 페이지로 구성된 Divi용 레이아웃 팩.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요소, 커스텀 그래픽, 컬러 조합이 곧 보이는 것 같습니다.

Cryptocurrency (암호화폐)

Divi용 암호화폐 레이아웃 팩컨설팅, 멤버십 코스 등 광범위한 암호화폐 틈새 서비스를 수용할 수 있는 Divi용 암호화폐 레이아웃 팩.

Divi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며, 상용 사이트에 이용하더라도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고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하나 이상의 레이아웃 팩이 꾸준히 공개하고 있으며, 분야도 매번 달라서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 Divi 테마가 아바다, Enfold, BeTheme 등의 테마보다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부동산, 건축사사무소, 주스숍, 부티크, 수리공, 진료소, 헤드헌터, 디지털 마케팅, 초등학교 등 2

♠ Divi 테마가 4.0으로 업데이트되면서 개별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상품 페이지, 글, 카테고리 페이지, 태그 페이지, 404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 등의 헤더, 본문, 푸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테마 빌더(Theme Builder)가 탑재되었습니다("Divi 4.0 업데이트: 카테고리, 개별 페이지 등의 헤더, 본문, 푸터를 자유롭게 디자인" 참고).

참고:


2 개 댓글

Leave a Comment

  1. 내용 잘 봤습니다!
    레이아웃 불러오기에서 보니,

    52 Layout Packs (400 Total Layouts)

    라고 써있는데, 52개 외에 400개의 레이아웃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 레이아웃 불러오기 ] 의 버튼만 비활성화 할수도 있을까요~?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