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릴리스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작가, 로펌, 자동차 수리점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레이아웃 팩은 Divi 테마에 자동으로 추가되어 곧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어 현재 총 32개의 레이아웃 팩, 총 257개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각 레이아웃 팩에 7~9개 사이의 레이아웃이 포함됨).

※2022년 6월 현재 레이아웃 팩은 266개, 레이아웃 페이지는 1954개에 달하고 있으며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최근 릴리스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작가, 로펌, 자동차 수리점

레이아웃은 페이지 편집 화면에서 Divi 빌더 > 레이아웃 불러오기를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이용하면 페이지 제작 시간이 절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분석하면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히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최근 Author(작가), Law Firm(로펌), Auto Repair(자동차 수리점)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Author Layout Pack (작가 레이아웃 팩)

Divi 작가 레이아웃 팩

월요일에 공개된 Divi용 Author(작가) 레이아웃 팩. 작가 소개, 책 소개, 이벤트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등 총 7개 레이아웃이 제공됩니다.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전체 레이아웃 이미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Firm Layout Pack (로펌 레이아웃 팩)

Divi 로펌 레이아웃 팩

Divi용 무료 Law Firm(로펌) 레이아웃 팩. 여기에서 라이브 데모를 볼 수 있습니다.

Auto Repair Layout Pack (자동차 수리점 레이아웃 팩)

Divi용 자동차 수리점 레이아웃 팩

Divi용 자동차 수리점(자동차 공업사) 레이아웃 팩. 비교적 괜찮은 품질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Divi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센스 제한이 없습니다. 상업용 사이트에 사용하더라도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고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Auto Repair 레이아웃 팩에는 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Auto Repair Layout Pack (자동차 수리점 레이아웃 팩)

여기에 소개된 다른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도 라이선스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최근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Divi 개발자 API를 도입했습니다. 앞으로 서드파티 업체들이 개발하여 공개하거나 판매하는 다양한 Divi 모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근 릴리스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작가, 로펌, 자동차 수리점 2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