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렌트카 차량 대여 테마 - Grand Car Rental

Last Updated: 2020년 10월 12일 | | 2개 댓글

Grand Car Rental - 워드프레스 리무진 렌트카 테마

워드프레스 렌트카 테마

Grand Car Rental은 차량 대여 및 리무진 서비스 웹사이트를 위한 모던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최신 워드프레스 기술에 기반한 Grand Car Rental은 반응형 레이아웃을 지원하므로 모든 기기에서 멋진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에는 미리 정의된 스타일 및 템플릿이 탑재되어 있고 렌트카 운영자, 리무진 서비스 또는 모든 차량 대여 서비스에 특화된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테마는 작년 2월에 릴리스되었으며 사용자 평가가 4.94(5.0 만점)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IE10 이상과 호환하고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인 WPML, 우커머스 등과 호환됩니다.

이 테마에는 미리 디자인된 20개 이상의 차량 대여 및 리무진 서비스용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Contact Form 7 플러그인 사용: 고객이 예약 양식을 작성하면 설정된 이메일 주소로 정보가 전송됩니다. 원하는 대로 예약 필드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Book Instantly 옵션은 우커머스 상품을 이용하므로, 고객이 예약 양식을 완성하면 선택한 상품이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그러면 고객은 우커머스의 온라인 지불 옵션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를 사용하여 차량을 브랜브별 또는 타입별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차량 브랜드 및 타입별 표시

자세한 기능과 데모는 Grand Car Rental 테마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Grand Car Rental 테마 둘러보기

이 테마를 설치하고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에 Galleries, Cars, Testimonials, Team Members, Pricing 등 다양한 메뉴가 표시됩니다.

차량 렌트 워드프레스 테마

테마 옵션은 테마 디자인 > Theme Settings에 있습니다.

렌트카 & 리무진 서비스용 워드프레스 테마

등록한 후에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렌트카 테마 데모 설치하기

테마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데모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으면 외모 > Theme Settings > System에서 시스템 사양이 테마에서 요구하는 사양에 부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용 렌트카 테마 시스템 요구 사항

워드프레스 환경이나 서버 환경에 테마에서 요구하는 사양에 부합하지 않으면 PHP 환경 설정값을 높여보도록 합니다. 사용하는 웹호스팅 상품에 따라 환경 설정값을 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로 SiteGround는 PHP Time Limit 값이 낮기 때문에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그라운드의 경우 메모리 값이 높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Siteground에서 워드프레스 데모 설치 시 에러가 나는 경우"를 참고해보세요.)

데모를 설치하고 원하는 레이아웃을 전면 페이지로 설정하면 미리 구성된 레이아웃이 표시됩니다.

워드프레스 차량 테마 데모

페이지 편집 화면에서 문구와 요소(Element)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렌트카 테마

갤러리 요소에서는 몇 가지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차량 갤러리 워드프레스

참고로 데모를 로드하면 전면 페이지에서 예약 폼 부분이 오류를 표시할 것입니다. 그런 경우 컨택트 폼 설정을 올바르게 수정하면 예약 폼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참고:


2 개 댓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