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무료 다운로드 (2017년 8월) - 패스트푸드 온라인 주문 쇼핑몰 PSD 템플릿

Themeforest와 Codecanyon에서 매월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이나 웹 템플릿과 플러그인/PHP 스크립트/앱 등을 선정하여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아쉽게도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이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달에는 특이하게 Pizzaro라는 eCommerce PSD 템플릿이 선정되었습니다.

이 달의 무료 다운로드 (2017년 8월) - 패스트푸드 온라인 주문 쇼핑몰 PSD 템플릿 3

Pizzaro는 패스트푸드, 스시, 피자 배달 업체에 적합한 모던하고 깔끔한 레이아웃의 디자인으로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쓴 온라인 푸드 주문 쇼핑몰(전자상거래) PSD 템플릿입니다.

제작자는 반 년 동안 음식 배달, 온라인 주문, 지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조사하여 피자 eCommerce 웹사이트에 적합한 편리한 온라인 주문 PSD 템플릿을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온라인 음식 배달 업체용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므로 부담없이 다운로드했다가 추후에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8월에는 Resume/Coverletter라는 이력서/커버레터 인쇄 템플릿도 한 달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영문 서식이라 우리나라 내에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겠지만 영문으로 이력서를 작성하려는 경우 참고해볼 만 한 것 같습니다.

이 달의 무료 다운로드 (2017년 8월) - 패스트푸드 온라인 주문 쇼핑몰 PSD 템플릿 4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