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도스 48시간 특가 이벤트

Last Updated: 2019년 01월 31일 | | 댓글 남기기

엊그제 트라도스로부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이메일을 받고서 깜박 잊고 있다고 지금 올려봅니다. 혹시 트라도스(Trados)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할인 이벤트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트라도스는 정기적으로 할인을 하고 있으므로 정가에 구입하면 바보가 되는 것 같습니다.

번역 메모리 툴 트라도스 특가 이벤트

이제 14시간 정도 남았네요. SDL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48TRADOS 코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https://www.sdltrados.com/kr/store/

기간이 지나서 할인을 받을 수 없는 경우 Proz.com에 가입하면 수시로 진행되는 공동구매(Group Buy)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금 방문해보니 최근에 489유로에 공동구매가 진행되었네요. 위에서 소개하는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활용하면 40유료 정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SDL Trados Studio 2019 버전까지 나왔습니다. 저는 아직 2011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호환이 안 되는 경우가 있지만 아직까지는 전반적으로 호환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번역 분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계번역의 발전으로 인해 단가가 점점 하락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기계번역을 이용했을 때 번역 효율성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서 기계번역(MT)을 활용하는 번역에 대해 75%의 번역료를 지급하겠다는 메일을 고객으로부터 받은 적이 있습니다.

If you have Translation with MT set up as a skill, and your rate is 75% of your standard translation rate, you’re all set.

번역가로 롱런하려면 기계번역이 대체할 수 없는 번역 실력을 갖추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수시로 이력서를 돌리고 블로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자신을 홍보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