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메모리 툴 트라도스(Trados) 200유로 할인 행사

번역 메모리 트라도스

SDL Trados Studio 2017 Freelance를 200유로가 할인된 495유로에 판매하는 새해 맞이 세일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트라도스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여왔다면 지금 구입해도 좋을 듯 합니다. 할인율을 따져보니 약 29% 정도네요.

트라도스는 TM(Translation Memory: 번역 메모리) 시스템 중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고, TM 툴이라고 하면 보통 트라도스를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외에도 MemoQ, Wordfast, Deja Vu 등의 메모리 툴도 있습니다.

트라도스와 같은 메모리 툴은 기술번역이나 반복이 많은 문서를 번역할 때 강력한 기능을 발휘합니다.

참고로 저는 SDL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ㅎㅎ 그냥 소개만 해드립니다.

트라도스가 아직도 비용이 꽤 높은 편이지만, 제가 예전에 구입할 때에는 거의 100만원 내외 수준이었습니다. 그 당시와 비교하여 싼 편이지만 그래도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비용 때문에 구입이 망설여지시면 아래에서 2017 버전을 30일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시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0일 동안 기능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The trial is fully functional and offers every feature of the product for you to try). 30일이 지난 이후에도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구입을 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컴퓨터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하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귀찮아서 한 두 번 해보고 포기할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