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a2 hosting, 사이트그라운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Last Updated: 2019년 11월 30일 | , | 3개 댓글

앞서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 (Bluehost)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월 최저 2.65달러까지 할인 행사는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a2 hosting과 사이트그라운드 (SiteGround) 같은 해외 웹호스팅도 블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a2 hosting은 블루호스트보다 더 저렴한 최저 월 1.98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해외 호스팅 a2 hosting

저는 a2 hosting을 몇 개월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홍보와는 달리 그리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a2 hosting에 호스팅되는 사이트는 이상하게 첫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두 번째 페이지부터는 빠르게 로딩되었습니다. 아직도 이런 문제가 나타나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테스트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최저가 상품을 기준으로 3년 선택을 하면 71.16달러가 청구되네요.)

사이트그라운드 (SiteGround)는 속도와 안정성, 그리고 편의성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해외호스팅입니다. 속도가 중요하다면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SiteGround

사이트그라운드 가입 시 데이터 센터 위치를 선택하게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싱가포르'가 빠르다고 알려져 있지만, 국내의 특정 인터넷서비스 업체에서 특정 시정시간대에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개인적인 경험상, 또 다른 일부 사용자들의 경험에 따르면 '미국' 데이터 센터를 이용하면 속도도 괜찮고 특정 시간대에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트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그라운드, a2 hosting 등의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호스팅 상품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Bluehost, SiteGround, a2 hosting, GoDaddy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개인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글을 참고해볼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종료되더라도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상품(Bluehost Shared Hosting Plan)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웹호스팅 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웹호스팅, 즉 가성비가 좋은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웹호스팅 서비스 - 블루호스트

블루호스트를 이용하는 경우 먼저 여기를 참고하여 PHP 버전과 PHP ini 설정값을 조정하면 워드프레스 등의 CMS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시에 함께 설치되는 플러그인은 모두 비활성화하는 것에 속도에 유리합니다.

▷ 블루호스트 가입 시 우편번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111-111 혹은 111111처럼 구 우편번호 체계로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고:


3 개 댓글

Leave a Comment

  1. 안녕하세요. 한가지 질문드립니다.
    2020년도 블랙프라이데이가 한달 가량 남았는데 한번 이용해볼까 고민중인데요, 사이트그라운드에서 하는 75%할인이 1년 계약에만 해당되나요 아님 3년계약에도 적용되는건지요.. 감사합니다.

    응답
    • 안녕하세요, 이동삼님.

      작년의 경우 살펴보니 "1년, 2년 또는 3년 기간으로 신규로 가입하는 StartUp, GrowBig, GoGeek 등 모든 공유호스팅 플랜에 대하여 최대 75% 할인( ...up to 75% off on all our shared hosting plans: StartUp, GrowBig, and GoGeek, valid for new clients who sign up for a period of 1, 2, or 3 years )"을 했습니다. "최대 75%"이므로 기간이나 플랜에 따라 할인율이 약간 차이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블루호스트 (Bluehost)도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최적화가 되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지만, 다음 글에서 소개하는 방법으로 속도 최적화를 수행하면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괜찮은 속도가 나올 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wphomepage/5986

      저는 현재 사이트그라운드 (GoGeek)와 블루호스트 (VPS, 공유호스팅)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속도와 편의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지만, 비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응답
      •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에서 많은 정보 얻어가며 공부하는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