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HostGator 최대 60% 할인 행사

해외호스팅 HostGator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HostGator에서 15주년을 맞이하여 최대 60% 할인 행사를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Coupon Code에 ANNIVERSARY17을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stGator Birthday Celebration - Use Code: ANNIVERSARY17. Up To 60% OFF. 10/18 - 10/22

해외 웹호스팅 HostGator 최대 60% 할인 행사 3

저는 Bluehost, Siteground, iPage 등 여러 가지 해외 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만 HostGator는 이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HostGator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우리나라에서는 드물지만 간혹 목격합니다.

HostGator는 Bluehost, 고대디(GoDaddy)와 비슷한 레벨의 호스팅 업체라고 합니다.

HostGator에서는 Cloud Hosting(클라우드 호스팅), WordPress Hosting(워드프레스 호스팅), VPS Hosting(VPS 호스팅), Dedicated Hosting(전용 호스팅) 등의 플랜을 제공합니다.

해외 웹호스팅 HostGator 최대 60% 할인 행사 4

요즘은 워드프레스가 대세라서 그런지 워드프레스 전용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가 많은 것 같습니다. HostGator에서도 WordPress Hosting 플랜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Bluehost, Siteground, a2 호스팅 등 많은 해외 호스팅 업체에서 무료 SSL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HostGator에 문의해보니 Shared Business 패키지라는 것이 있는데 무료 SSL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PHP 7.0과 PHP 7.1도 대부분 제공됩니다. 참고로 PHP 7.2가 11월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Siteground에서는 PHP 7.2 RC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기본 테마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PHP 7.2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테마나 플러그인에서 오류가 발생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Divi 테마가 설치된 사이트에 PHP 7.2를 적용하니 500 내부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PHP 7.2를 테스트해보려는 경우에는 Siteground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호스트게이터는 PHP 7.0까지 현재 지원한다고 하네요.

※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웹호스팅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경험을 통해 각 호스팅의 장단점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리소스를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서비스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