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2017년 신년맞이 블루호스트 할인 행사

블루호스트 할인행사

여기에 소개된 할인 행사 기간이 종료되었지만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블루호스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가 현재 Bluehost에서 호스팅되고 있습니다.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해외 웹호스팅 업체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1월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 basic 상품을 기준으로 36개월 기간 동안 월 $3.49의 저렴한 비용에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아마 처음 가입할 때 도메인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클릭으로 워드프레스 설치가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요즘은 웬만한 웹호스팅 업체에서 다 제공하더군요).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호스팅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호스팅

basic 상품의 경우 웹사이트 공간이 50GB이고 대역폭은 별도로 제한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plus와 prime은 모두 5.45달러이고 웹사이트 공간과 대역폭은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참고로 위의 플랜은 Shared Hosting 플랜으로 매우 큰 웹사이트 공간과 트래픽을 많은 사용자가 공유하는 형태입니다. 그러므로 트래픽을 제한을 두지 않을 경우 소수의 사용자가 많은 대역폭을 사용할 경우 다른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초에 블루호스트 Shared Hosting에 가입했다가 가끔 사이트가 불안정해지는 현상 때문에 현재의 VPS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태입니다. VPS는 공유 호스팅보다 비싸지만 보다 안정적이고 속도도 괜찮게 나오는 편입니다.

(참고로 저가형인 Shared Hosting도 괜찮다고 추천하는 분도 계시는 것으로 보아서 Shared Hosting은 아마 복불복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경우나 여러 개의 워드프레스나 다른 플랫폼을 설치하여 테스트하는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공유 호스팅도 나름대로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회사의 경우 VPS 이상 플랜을 고려해보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