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Last Updated: 2019년 01월 18일 | | 댓글 남기기

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11월 26일(토) 오후 4시까지 60% 할인된 가격에 공유 호스팅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월 업데이트: 몇 년 전만 해도 블루호스트의 공유 호스팅(Shared Web Hosting)이 가끔 불안정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많이 개선되어 안정화된 것 같습니다. 특히 공유호스팅에서도 PHP 7.2까지 지원하고 SSL 보안서버 인증서를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블루호스트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 참고).

저렴하게 괜찮은 (즉, 가성비 좋은) 리소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속도가 더 빠르고 편리한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또 다른 해외 호스팅인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수년간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등의 호스팅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을 위에 링크된 글에서 정리했으니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