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캡처/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Snagit/Camtasia 사이버 먼데이 세일

Last Updated: 2020년 12월 02일 | , | 2개 댓글

화면 캡처 프로그램인 Snagit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Camtasia가 사이버 먼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스내그잇은 화면을 캡처하여 곧바로 편집할 수 있는 편리한 스크린 캡처 프로그램이며 캠타시아는 쉽게 스크린 녹화 및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화면 캡처/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Snagit/Camtasia 사이버 먼데이 세일

화면 캡처/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Snagit/Camtasia 사이버 먼데이 세일

화면 캡처 프로그램으로는 괜찮은 무료 프로그램이 있지만, 저는 Snagit (스내그잇)을 오래 전부터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컴퓨터 스크린에서 원하는 영역을 캡처한 후에 곧바로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Snagit을 사용하면 간단한 썸네일을 1분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ㅎ

Camtasia (캠타시아)는 쉽게 컴퓨터 스크린을 (음성과 함께) 녹화하여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동영상을 만들 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처음 접해도 어느 정도 수준까지는 쉽게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교한 동영상 편집을 원하는 경우에는 Premier와 같은 툴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Camtasia를 구입한 후에 만든 것으로 설명서 등을 참조하지 않고도 심플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할 것입니다.

간단한 자막을 넣고 컷편집을 하고 싶은 경우 이 프로그램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Snagit과 Camtasia는 할인 행사를 1년에 한 두 번 정도 진행할 정도로 매우 드물게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 기간 동안 2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먼데이란?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주 첫 번째 월요일을 뜻하는 마케팅 용어이다. ‘사이버 먼데이’라는 용어는 마케팅 회사들이 연휴가 끝난 후 일상생활에 복귀한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도록 독려한데서 나왔다. 이 용어는 2005년 11월 28일 Shop.org 웹사이트가 "Cyber Monday Quickly Becoming One of the Biggest Online Shopping Days of the Year"라는 문구를 걸고 나오면서 시작되었다 (출처: 위키피디아)

마치며

이제 올해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나고 일부 상품이 사이버 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저는 Snagit을 201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저렴한 Divi용 레이아웃 하나를 구입하여 지난 몇 년 동안 비용을 가장 적게 지출한 블랙프라이데이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


2 개 댓글

Leave a Comment

    • 이제는 캠타시아로도 고퀄 동영상 제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유료로 판매되는 캠타시아용 자산(Asset)을 이용하면 퀄리티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www.screencast.com/t/ezeDwoehpB

      저는 무료 동영상 편집기를 활용해보려고 몇 차례 시도했다가 중도에 포기하고 Camtasia를 결국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용법은 확실히 쉬운 것 같습니다. 다른 동영상 편집기는 무엇을 하나 하려고 해도 쉽지 않았는데, 캠타시아의 경우 기본적인 것은 쉽게 가능하여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동영상 편집은 어도비 제품 등 전문적인 동영상 편집 툴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