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 월 최저 2.65달러부터 시작

Last Updated: 2019년 11월 25일 | , | 1개 댓글

블루호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11/23) 12:01 AM MST에 시작하여 24시간 동안 11/26 월요일(기간 연장됨)까지 공유호스팅에 대하여 할인된 가격에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19년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1월 25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보세요.

  • Basic 플랜 - 월 $2.65
  • Plus & Choice Plus 플랜 - 월 $4.45
  • Pro 플랜 - 월 $9.95

이외에 다음 제품도 할인 판매됩니다.

  • 도메인(.com, .org, .net, .co, .biz) 50% 할인
  • WooCommerce 호스팅 57% 할인(월 $5.95*)
  • WordPress Pro 호스팅 30% 할인(월 $16.95*)

Bluehost 공유호스팅은 2~3년 전만 해도 조금 불안한 면이 있었지만 최근에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비교적 괜찮은 리소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서는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제공되고 Basic 플랜을 제외하고는 도메인을 여러 개 추가하여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공유호스팅은 공간과 트래픽에 제한이 없습니다(Basic 플랜의 경우 공간이 50GB로 제한됨). 하지만 무제한 트래픽이라고 해서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고 비정상적인 사용에 대해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가 증가하여 공유호스팅으로 감당할 수 없는 경우에는 VPS 같은 상위 플랜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VPS(현재 이 블로그가 이용 중임)는 서버 루트 권한이 제공되고 cPane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호스팅에서도 cPanel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지원을 받을 때 VPS/Dedicated를 선택하여 우선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성 측면과 웹호스팅 성능 면에서는 다른 해외호스팅 서비스인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와일드카드 SSL 인증서 제공(서브도메인에 SSL 적용 가능), 30일 백업/복원, PHP 7.3 지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이트그라운드블랙프라이데이에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트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업체나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개인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추가: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서도 PHP 7.2까지 지원합니다. 처음 가입하는 경우 먼저 "블루호스트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를 참고하여 PHP ini 설정을 상향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급적 PHP 7.2를 사용하는 것이 보안상, 성능상 유리하지만, PHP 버전 때문에 사이트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PHP 버전을 7.1이나 7.0으로 변경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Shared Hosting에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참고:


1 개 댓글

Leave a Comment

  1. 블루호스트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방금 시작되었습니다. 저렴하게 해외호스팅을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에 괜찮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응답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