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 월 최저 2.65달러부터 시작

1

블루호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스를 실시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11/23) 12:01 AM MST에 시작하여 24시간 동안 11/26 월요일(기간 연장됨)까지 공유호스팅에 대하여 할인된 가격에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Basic 플랜 – 월 $2.65
  • Plus & Choice Plus 플랜 – 월 $4.45
  • Pro 플랜 – 월 $9.95

이외에 다음 제품도 할인 판매됩니다.

  • 도메인(.com, .org, .net, .co, .biz) 50% 할인
  • WooCommerce 호스팅 57% 할인(월 $5.95*)
  • WordPress Pro 호스팅 30% 할인(월 $16.95*)

Bluehost 공유호스팅은 2~3년 전만 해도 조금 불안한 면이 있었지만 최근에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비교적 괜찮은 리소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서는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제공되고 Basic 플랜을 제외하고는 도메인을 여러 개 추가하여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공유호스팅은 공간과 트래픽에 제한이 없습니다(Basic 플랜의 경우 공간이 50GB로 제한됨). 하지만 무제한 트래픽이라고 해서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고 비정상적인 사용에 대해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가 증가하여 공유호스팅으로 감당할 수 없는 경우에는 VPS 같은 상위 플랜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VPS(현재 이 블로그가 이용 중임)는 서버 루트 권한이 제공되고 cPane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호스팅에서도 cPanel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지원을 받을 때 VPS/Dedicated를 선택하여 우선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성 측면과 웹호스팅 성능 면에서는 다른 해외호스팅 서비스인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와일드카드 SSL 인증서 제공(서브도메인에 SSL 적용 가능), 30일 백업/복원, PHP 7.3 지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이트그라운드블랙프라이데이에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트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업체나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개인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Shared Hosting에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기부를 통해 블로그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1개 댓글
  1. Word

    블루호스트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방금 시작되었습니다. 저렴하게 해외호스팅을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에 괜찮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