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Bluehost) 15주년 기념 할인 행사

0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할인 행사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가 15주년 기념으로 7월 17일 오후 11시 59분(MST 기준)까지 월 2.65달러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계산해보니 7월 18일 오후 2시 59분까지인 것 같습니다.

행사 대상 상품은 Basic 플랜에 한정됩니다. Basic 플랜은 공유호스팅 중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다른 상품에 비해 약간의 제약이 있습니다. 여러 개의 도메인을 연결하고 무제한 공간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plus 이상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에 비교적 괜찮은 리소스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즉 가성비가 중요하다면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Shared Hosting)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은 몇 년 전만 하더라도 다소 불안한 측면이 있었지만 작년부터 안정성과 속도가 많이 개선되었다는 느낌을 갖습니다.

사용이 더 편리하고 안정적인 호스팅을 원한다면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모두 무료 SSL 인증서가 제공되고 자동 워드프레스 설치 기능이 제공됩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1차 폴더까지) 폴더별로 다른 PHP 버전을 적용할 수 있고, 지난 30일 이내의 기간으로 복원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이 할인 행사가 종료되더라도 이 링크를 클릭하면 정상가보다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현재 블루호스트 VPS(이 블로그), 공유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등 다양한 웹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여러 사이트를 몇 년 전부터 직접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기에 언급된 글을 통해 각 호스팅의 장단점을 기술하려고 노력했으니 해당 글을 참고하여 요구사항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하는 과정에서 타사 도메인을 입력하거나 추후에 도메인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해당 도메인을 등록한 업체의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도메인의 네임서버 정보를 블루호스트(Bluehost)의 네임서버 정보로 변경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페24에서 등록한 도메인이라면, 카페24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도메인의 네임서버 정보를 다음가 같이 변경해주도록 합니다.

1차: ns1.bluehost.com
2차: ns2.bluehost.com

DNS 정보가 완전히 변경되기까지 24시간에서 48시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 사이트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하루 정도 기다렸다가 작업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운영을 중단할 수 없는 경우 기존 사이트를 삭제하지 말고 이틀 정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SiteGround에서 기존 도메인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의 네임서버 정보 확인하기“를 참고하세요.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기부를 통해 블로그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