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SiteGround -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70% 할인 행사

해외 웹호스팅 할인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SiteGround는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강자 호스팅 업체라고 하네요. 아는 분이 실제로 SiteGround를 사용하고 있는데 1년에 50달러 정도 수준이고 한 5개월 사용하면서 문제가 되었던 적은 없다고 하네요.

해외 웹호스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SiteGround를 고려해도 좋을 듯 합니다. 11월 25일 오전 3시(EST 기준)부터 11월 29일 오전 3시(EST 기준)까지 최대 70% 할인한다고 하네요.

EST는 미국 동부표준시를 의미하는데, 시차를 대충 계산해보니 오전 3시면 우리나라 시각으로 오후 5시 정도일 것 같습니다.

SiteGround 공유 서비스위의 그림은 SiteGround에서 제공하는 공유 호스팅 서비스 플랜입니다. 공유 호스팅이지만 방문 수(세션 수)와 웹 공간 제한이 있네요. (트래픽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마 그래서 서비스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 등은 공유 호스팅의 경우 특정 사용자가 과다하게 자원(리소스)을 사용하면 전체가 불안정해지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SiteGround에서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SiteGround에서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Bluehost VPS와 Bluehost Shared Hosting, 그리고 SiteGroun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가 Bluehsot VPS에서 호스팅되고 있으며 다른 블로그에서 Bluehost 공유호스팅을 이용 중입니다.

* 추가: 최근 Siteground로 사이트를 이전하고 관리하는 작업을 맡고 있습니다. Siteground 공유호스팅에서 서버 위치를 "싱가포르"로 지정한 상태에서 속도가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참고 글에서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2개 댓글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