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할인

Last Updated: 2021년 05월 07일 | , | 댓글 남기기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GreenGeeks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GreenGeeks는 가격면에서 다른 웹호스팅에 비해 더 저렴한 편입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경우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하여 테스트할 일이 많아서 테스트 용도로 GreenGeek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할인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할인

GreenGeeks의 공유호스팅 서비스에는 3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 Lite: 1개 웹사이트, 50GB 웹 공간, 트래픽 (데이터 전송) 제한 없음, 50개 이메일 계정, 표준 성능 (Standard Performance), 무료 SSL 인증서, 1년간 무료 도메인 네임, 무료 Nightly 백업 등
  • Pro: 무제한 웹사이트, 무제한 웹 공간, 트래픽 제한 없음, 무제한 이메일 계정, 더 빠른 성능 (Faster Performance), 무료 SSL 인증서, 1년간 무료 도메인 네임, 무료 Nightly 백업 등
  • Premium: 무제한 웹사이트, 무제한 웹 공간, 트래픽 제한 없음, 무제한 이메일 계정, 가장 빠른 성능 (Fastest Performance), 무료 SSL 인증서, 1년간 무료 도메인 네임, 무료 Nightly 백업, 무료 전용 IP (Dedicated IP) 등

Lite 요금제가 월 2.49달러이므로 36개월에 89.64달러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도메인을 하나만 연결 가능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대부분의 해외 웹호스팅에서 최저가 상품은 하나의 도메인만을 연결하도록 허용합니다.

GreenGeeks 가입 방법은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가입하기"를 참고해보세요. 가입 과정에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라이브챗으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긱스(GreenGeeks)는 백업, 멀웨어 보호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입 후에 무료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워드프레스 이전 작업을 진행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이트 이전에 익숙하지 않는 경우 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특별가(Special Price)는 다음 조건에 적용됩니다.

  • Ecosite Lite: $2.49/mo for 36 months - 또는 - $4.95/mo for 12 months.
  • Ecosite Pro: $4.95/mo for 12 months.**
  • Ecosite Premium: $8.95/mo for 12 months.**

GreenGeeks 리뷰를 살펴보니 가동 시간(Uptime)과 페이지 로딩 속도 등에서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고 있네요. 아시아 지역에 데이터센터가 없다는 점은 단점으로 꼽히네요.

참고로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 경우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네이버 카페 글)을 참고하여 사이트 최적화 작업을 수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할인 2

위의 배너를 클릭하여 GreenGeeks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만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호스팅으로 블루호스트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블루호스트를 6년 이상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조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reenGeeks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할 때 신규 도메인을 등록하거나 보유/사용 중인 도메인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보유 중인 도메인을 GreenGeeks에 연결하려면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해야 합니다. 네임서버 정보가 확산되는 데 1~2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