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제 블랙프라이데이가 내일로 다가왔네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8 블랙프라이데이 어떻게 준비하지? 캠핑카, 에어팟, 다이슨, 노트북 등 구입하는 방법 정리"라는 기사가 눈에 띄네요. 하지만 기본적인 내용이네요.

온라인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가 필수이고 이베이츠 사이트를 이용하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는 등 적립도 가능하다. 이밖에 해외쇼핑몰별 이용 가능한 세일 및 할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한국 직배송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불가할 때 배송을 대신해주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해 배송받을 수 있다. 또한 2018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직구로 이용할 때 미국의 경우 쇼핑몰 결제금액 200달러 초과시(화장품, 영양제 등 일반통관품목 포함 시 150달러 초과 시)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관부가세 계산기를 참고해 활용하는 것이 좋다.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은 세일을 제공하는 미국 최대 종합몰로 다이슨 무선청소기, TV, 스마트폰, 노트북 등 기기와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의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출처: famtimes)

저도 몇 년 전에 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아서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여 아마존에서 상품을 자주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해외 직구에 대한 관심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상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한 흥미가 줄어들었다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는 편이었지만 이제는 빈도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람직한 현상 같습니다.)

해외호스팅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이제 국내에서도 해외호스팅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호스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a2 hosting 등의 웹호스팅 업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저렴하게 괜찮은 사양의 호스팅을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 Bluehost 공유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월 최저 2.65달러부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호스팅을 원한다면 a2 hosting이 있습니다. a2 hosting의 경우 11/21부터 11/26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유호스팅을 월 최저 $1.98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a2 hosting은 사용자 사이에 호불호가 갈리며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려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11/23 목요일)에 할인 행사를 합니다. (행사 기간이 11/26 월요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속도와 안정성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와일드카드 SSL 인증서 제공(서브도메인에 SSL 설치 가능), 30일 백업/복원, PHP 7.3 지원, 워드프레스 마이그레이션 툴 제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도 다른 호스팅에 비해 매우 빠르게 대응하여 비교적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사이트그라운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eb Hosting

참고로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업체나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 블루호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개인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종료되더라도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Shared Hosting에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에 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기간 동안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가 반값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염두에 두고 있던 테마가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 해외 웹호스팅 –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마치며

대부분의 해외호스팅 서비스에서는 넉넉한 용량과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의 경우 무제한 공간(최저가 상품 제외)과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SiteGround는 트래픽은 제한을 두지 않지만 플랜에 따라 10GB에서 30GB 사이의 웹 공간을 제공합니다.

무제한 트래픽이라고 해서 제한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비정상적으로 과도한 사용에 대해서는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정상적인 사용자는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과 예산 등을 감안하여 적당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댓글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