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노트님의 ‘도쿄의 디테일’ 프로젝트 – 고객을 위한 한 끗 차이에 주목하다

2

이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시는 생각노트님이 퍼블리를 통해 ‘도쿄의 디테일 – 고객을 위한 한 끗 차이에 주목하다’라는 유료 디지털 콘텐츠를 예약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쿄의 디테일
‘도쿄의 디테일’ 예약 판매

예약 판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목표를 561% 달성할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무료로 많은 정보를 접하다 보니 인터넷=무료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풍토 속에서 Publy(퍼블리)는 정제된 콘텐츠로 유료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도쿄의 디테일] 프로젝트는, 일본에서 발견한 ‘고객’을 위한 디테일, 아이디어, 사례들을 모아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예약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면 목차를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보기 글도 제공됩니다. 미리보기 글을 읽어보니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것을 포착한 저자의 인사이트가 인상적이네요.

일본의 섬세함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물론,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구상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기부를 통해 블로그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2개 댓글
  1. 생각노트

    안녕하세요! word님~ 매일 습관적으로 들어오는 사이트 메인에 프로젝트가 홍보되어 있어서 눈물 흘린뻔 했습니다 ㅎㅎ 홍보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Word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좋은 글을 소개해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ㅎㅎ

      의 미리보기 글을 읽어보고 많이 놀랬습니다. 흔히 지나치기 쉬운 것을 포착하여 재미있게 글을 풀어가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터넷이 활성화되면서 인터넷 공간에서 글은 많이 읽지만 양질(?)의 글을 접하는 기회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풍요 속의 빈곤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런 와중에 생각노트 블로그에서 좋은 글을 자주 접하게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글은 최신 글이 맨 앞에 표시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으로 뒤로 밀리게 되어 있습니다.ㅎㅎ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