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평생 환급반 소개

지난달 31일에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있었습니다. 개그맨 서경석씨가 시험에 응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저는 오래 전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한 적이 있었지만 당시 회사 업무가 바쁘다는 핑계로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며칠 전 기사를 보고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생겨 알아보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2000년대 초에 같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동료와 함께 남는 시간에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기로 하고 교재도 구입하고 인터넷 강의도 등록했습니다. 하지만 동기부여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공부 진행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1) 시험에 합격에 대한 의지가 부족했고, 2) 동기부여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것이 시험을 중도에 포기하게 된 이유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불합격

시간이 남을 때 공부하겠다는 생각 자체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매일 1~2시간이라도 정한 시간만큼은 반드시 공부한 후에 다른 일을 처리해야 하는데, 반대가 되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서 공부를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관리해주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비용도 합리적이면 더 좋겠죠?

관리에 초점을 둔 공인중개사 시험 프로그램

최근에 전세집을 구하면서 알게 된 젊은 공인중개사에게 물어보니 에듀랜드라는 곳이 자신에게는 괜찮았다고 하네요. 이 분야에서 잘 알려진 업체의 가격과 비교해보니 비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에듀랜드는 '관리'에 초점을 둔 프로그램 운영으로 타 업체와 차별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셀프스터디 파트너 프로그램(셀파)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고, 또한 1:1 학습상담사를 배치하여 가입 시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수강을 신청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업체는 완강율과 관리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평생 환급반

평생환급반은 합격 시까지 공인중개사 최신 강의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합격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고 하네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에듀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평생 환급반 소개 2
에듀랜드 합격완성 커리큘럼. 합격을 완성하는 5단계 강의 코스

마치며

시험을 준비하고 치르는 것은 쉽지 않은 과정입니다. 우리의 삶은 끊임없는 경쟁과 시험의 연속 같습니다. 하지만 더 나은 삶을 위해 혹은 꿈을 이루기 위해 시험은 꼭 통과해야 할 관문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과거에는 쉬운 시험으로 치부된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그리 쉬운 시험이 아닌 것 같습니다.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인내와 노력이 요구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경우 인터넷 강의를 이용하지 않고 독학으로 준비하는 것보다 여러 시험 강의 제공업체들에 대한 정보를 비교하여 적합한 업체를 선택하여 활용하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