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결제 페이지에서 약한 비밀번호 허용하기

나의 계정 또는 결제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 약한 비밀번호 허용하기

우커머스 결제(Checkout) 페이지나 나의 계정(My Account) 페이지에서 회원 등록이 가능하도록 설정한 경우 결제 페이지나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사용자들이 곧바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회원 가입을 활성화려면 우커머스 > 설정을 클릭하고 계정에서 ""결제"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활성화"와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활성화"를 선택하면 "결제" 페이지와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이 활성화됩니다.

회원 가입을 할 때 너무 약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약한 비밀번호라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가령 다음과 같이 "매우 약함 - 더 안전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와 같이 표시될 수 잇습니다.

Very Weak Password

경우에 따라 고객 편의를 위해 약한 비밀번호를 허용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코드를 사용 중인 워드프레스 테마의 함수 파일(functions.php)에 추가하면 약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더라도 회원 가입이 됩니다.

/* 나의 계정 페이지 또는 결제 페이지에서 약한 비밀번호 허용 */
function wc_ninja_remove_password_strength() {
if ( wp_script_is( 'wc-password-strength-meter', 'enqueued' ) ) {
wp_dequeue_script( 'wc-password-strength-meter' );
}
}
add_action( 'wp_print_scripts', 'wc_ninja_remove_password_strength', 100 );
// Source

보다 정교하게 조정하고 싶은 경우 이 글에 나와 있는 코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커머스를 새롭게 설치하니 대부분 문자열이 영어로 되어 표시되네요. 이런 경우 "우커머스 번역 업데이트/설치가 안 되는 경우" 글에 나와 있는 글을 참고로 우커머스 한글 파일을 FTP를 통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부분의 문자열이 한글로 표시될 것입니다. 직접 번역하고 싶은 경우에는 Loco Translate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