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 Pofily (2022년 7월)

Last Updated: 2023년 07월 16일 | , |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 테마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과 동영상 템플릿, 음악, 그래픽 이미지 등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판매하는 마켓플레이스인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2022년 7월 한 달 동안 워드프레스용 우커머스 상품 필터 및 SEO 상품 필터 플러그인인 Pofily와 전자상거래용 HTML 템플릿인 Shella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독 방식으로 6,000만 개가 넘는 동영상 템플릿, 스톡 동영상, 음악 트랙,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스톡 사진 등을 제공하는 엔바토 엘리먼츠(Envato Elements) 서비스를 이용하면 디지털 항목들을 제한 없이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나 웹 디자이너, 웹 개발자, 동영상(비디오)을 제작하는 유튜버 등의 크리에이터들게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 Pofily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 Pofily

무료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으로 YITH WooCommerce Ajax Product Filter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이 제공됩니다. 기본적인 상품 필터 기능을 원하는 경우 사용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우커머스 제품 필터 플러그인인 Pofily를 사용하면 상품 필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으로 사용자(관리자)가 원하는 대로 혹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분류, 상품평(리뷰), 가격, 세일/재고 상품, 상품명, 메타박스 등에 대하여 필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필터 옵션으로 고객은 간단한 조작으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ustomize(사용자 정의하기) 설정으로 프런트엔드에 표시하는 방법을 디자인하고 숏코드를 사용하거나 규칙을 추가하여 필터를 표시할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를 고객이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우커머스 상품 필더를 모달 창에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필터는 위젯의 사이드바에 표시됩니다. 활성화할 경우 사용자는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맞게 모달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Pofily 플러그인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는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등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되시면 후원을 통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후원하기

전자상거래 다목적 반응형 HTML 템플릿 - Shella

전자상거래 다목적 반응형 HTML 템플릿 - Shella

Shella는 프리미엄, 반응형, 패션 전자상거래용 HTML 템플릿입니다. 이 템플릿은 HTML 기반이지만 가격이 99달러로 높은 편입니다. 이 템플릿의 우커머스용 버전과 Shopify 버전도 있습니다.

Shella는 Bootstrap 4.0 기반이며 68개 이상의 사전 디자인된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HTML로 코딩하여 사이트를 만들고 싶은 경우 이 템플릿을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HTML 템플릿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 페이지는 Shell 템플릿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무료 다운로드 항목 -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외

상기의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용 상품 필터 플러그인과 Shella 템플릿 이외에도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등을 2022년 7월 한 달 동안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7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해 놓으면 필요할 때 테스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시간이 될 때 테스트해보고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