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WP 테마 플러그인 무료 다운로드

Avada – 베스트셀링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아바다(Avada) 테마는 현재 425,000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아바다는 사실상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의 시대를 열었으며 수 년 간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아바다는 많은 테마 옵션이 탑재되어 거의 모든 요소를 세부적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코딩 지식이 없어도 전문적인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도 적합합니다. 다만, 어떤 테마 옵션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시간을 내어 살펴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에는 다른 유료 다목적 테마처럼 다양한 데모(사전 제작된 레이아웃)가 제공됩니다. 현재 약 45개의 데모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데모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아바다에서는 데모를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데모는 한 번에 하나만 설치할 수 있고, 다른 데모를 테스트하려면 보통 기존 데모 콘텐츠를 수동으로 삭제해주어야 하지만 아바다에서는 자동 삭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수월하게 여러 가지 데모를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아바다 테마에는 기본 탑재된 Fusion Builder 슬라이더 플러그인 외에 레볼루션 슬라이더(Revolution Slider)와 Layer Slider 등의 유료 슬라이더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고, Convert Plus와 ACF Pro 플러그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에 포함된 유료 플러그인

Themeforest 테마는 1사이트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기본 6개월의 지원이 제공됩니다. 지원이 만료되기 전이나 만료된 후 지원을 6개월 갱신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료되면 지원은 받을 수 없지만(문의를 할 수 없음)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바다 판매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Submi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