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섹스 비디오 관련 보도에 '정치적 마녀 사냥'

트럼프 트위터

Fake News - a total political witch hunt!
Michael Cohen: I have never been to Prague in my life. #fakenews

가짜 뉴스 - 완전한 정치적 마녀 사냥!
마이클 코헨(트럼프의 변호사): 난 생전에 프라하에 가본 적이 없다. #fakenews

10일 미국의 주요 언론들은 "지난주 미국 정보기관 수장들이 러시아가 트럼프와 관련된 낯뜨겁고 음탕한 개인 정보를 수집했다는 미확인 첩보를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트럼프 당선인에게 보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첩보의 구체적 내용은 이미 워싱턴의 언론계와 정치판에서는 파다한 소문으로 퍼져있고, 그 중 하나는 러시아의 호텔에서 트럼프가 매춘부를 불러 음란한 짓을 시키고 즐거워했다는 내용도 있다고 하네요.

일각에서는 러시아가 트럼프 섹스 비디오 등 비방자료를 가지고 있어 트럼프가 러시아에게 약점이 잡힌 것이 아닌가하는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러한 뉴스에 트럼프는 트위터를 통해 Fake News(가짜 뉴스)라며 강력히 반발하고 있네요. 마이클 코헨은 트럼프의 변호사이며 코헨은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totally fake, totally inaccurate"(완전히 가짜이고 완전히 부정확한 것)라며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네요.

Michael Cohen, an attorney for the president-elect has denied allegations contained in a dossier published by BuzzFeed News.

이와 관련된 뉴스는 'It Is Fake News Meant to Malign Mr. Trump'(트럼프에게 해를 끼치기 위한 가짜 뉴스)라는 뉴스를 참고해볼 수 있습니다.

witch hunt: 마녀 사냥
I have never been to ~ : ~에 가본 적이 없다
fake: 가짜, 신빙성 없는 이야기, 허위 보도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