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무료 다운로드 (2019년 4월)

워드프레스 테마, HTML 템플릿을 비롯하여 다양한 템플릿과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PHP 코드, 동영상 효과 파일, 뮤직 파일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는 매달 유료 템플릿,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뮤직 파일, After Effects 프로젝트 파일, 3D 모델 파일 등을 선정하여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SEOhub라는 HTML5 템플릿과 Luxx라는 프로젝트 관리 툴, 그리고 애프터 이펙트 프로젝트 파일과 뮤직 파일 등이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SEOhub - SEO, Marketing, Social Media, Multipurpose HTML5 Template (SEO, 마케팅, 소셜 미디어, 다목적 HTML5 템플릿)

SEOhub HTML 템플릿

SEOhub는 모든 SEO, 비즈니스 또는 기업 웹 사이트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하고 모던한 SEO, 마케팅, 소셜 미디어, 다목적 HTML5 템플릿입니다.

쉽게 사용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디자인 및 코드 퀄리티가 높은 반응형 테마로서 크리에이티브한 슬라이더, 유연성, 다양한 사전 제작 페이지, 쇼트코드, 여러 가지 포트폴리오 옵션, 여러 개의 블로그 옵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요즘은 HTML로 직접 사이트를 제작하지 않지만, 한 번 제작한 후에 수정할 일이 없는 정적인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에는 HTML 템플릿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동적인 사이트를 제작하고 콘텐츠를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를 원하는 경우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 시스템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EOhub 템플릿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Luxx - Clients, Invoices and Projects Management System (클라이언트, 송장 및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PHP 파일

Luxx는 중소기업용 클라이언트, 인보이스 및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입니다. PHP 스크립트.

기능:

  • 개인 연락처, 고객(클라이언트), 개발자 및 기타 연락처
  • 프로젝트 - 작업 및 프로젝트 Worker
  • 인보이스 - 인보이스 항목

자세한 Luxx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운로드 - 뮤직 파일, 동영상 템플릿 등

이외에 다음과 같은 항목을 2019년 4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현재 100만 개 이상(계속 추가됨)의 프리미엄 템플릿, 테마, 플러그인, 스톡 사진, 폰트/서체,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그래픽 등을 라이선스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또는 웹 디자인 업종에 종사하거나 홈페이지 제작 에이전시를 운영하는 경우,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하는 경우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