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 및 보상 계산

Last Updated: 2022년 07월 06일 | | 댓글 남기기

당신은 위험을 감수합니까? 주식 시장의 개인 거래자일 때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안전 장치 중 하나는 위험/보상 계산입니다. 위험 대 보상을 결정하는 실제 계산은 매우 쉽습니다. 순이익(보상)을 최대 위험 가격으로 나누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개인 투자자는 자신의 돈을 투자하려고 할 때 결국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개인 투자자가 위험을 관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위험/보상은 금융 언어에서 흔히 사용되는 용어인데, 그 의미는 무엇일까요?

이 글은 외부 필진으로부터 제공 받은 원고를 정보 제공 목적으로 공유한 것입니다. 유용한 자료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본 블로그에 올려드릴 수 있습니다. 홍보 목적의 포스팅을 이 블로그에 게재하기를 원하는 경우 협찬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협찬 포스트 의뢰는 여기에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험과 보상의 이해

시장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위험을 감수할 경우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이 거의 신뢰하지 않는 누군가가 50달러의 대출을 요청하고 2주 안에 60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한다면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100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100달러를 벌기 위해 50달러를 잃을 위험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2:1 위험/보상입니다. 이는 투자자가 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전문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비율입니다. 마찬가지로 그 사람이 150달러를 제안했다면 비율은 3:1이 됩니다.

위험 및 보상 계산

이제 이를 주식시장의 관점에서 살펴봅시다. 조사를 마치고 마음에 드는 주식을 찾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XYZ 주식이 최근 고점 $29에서 하락한 $25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사면 멀지 않은 미래에 XYZ가 최대 29달러로 돌아가 현금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투자에 사용할 수 있는 500달러가 있으므로 20주를 삽니다. 모든 조사를 수행했지만 위험/보상 비율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이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와 같다면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특별 고려 사항

XYZ 거래가 위험 관점에서 좋은 아이디어인지 알아보기 전에 이 위험/보상 비율에 대해 무엇을 더 알아야 할까요? 첫째, 비록 약간의 행동 경제학이 대부분의 투자 결정에 적용되지만 위험/보상은 완전히 객관적입니다. 그것은 계산이며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둘째, 각 개인은 위험에 대한 자신의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번지 점프를 좋아할 수 있지만 다른 누군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위험/보상은 확률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500달러를 가지고 복권을 했다면? 수백만 달러를 얻기 위해 500달러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위험/보상 관점에서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투자이지만 확률 측면에서는 훨씬 더 나쁜 선택입니다.

주식을 보유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정보를 계속 분석하면서 상승 여력이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험/보상이 불리해지면 거래를 종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위험/보상 비율이 자신에게 유리하지 않은 상황에 처하지 마십시오.

위험/보상 비율을 기반으로 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투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특정 고정 위험과 보상으로 단순화된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옵션은 "하나 또는 다른" 지불 방식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합니다. 거래자는 위, 아래, 터치, 노터치 및 기타 여러 거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가 대중화됨에 따라 더 많은 거래자들이 바이너리 옵션을 다소 덜 위험한 옵션 거래 방식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고수익 투자 전략에 투자하기 전에 이 링크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험/보상 계산 방법

위험/보상을 계산하려면 순이익(보상)을 최대 위험 가격으로 나눕니다. 위의 XYZ 예를 사용하여 주식이 주당 $29까지 상승했다면 총 80달러에 대해 20주당 4달러를 벌게 됩니다. $500를 지불했으므로 80을 500으로 나누면 0.16이 됩니다.

이는 이 아이디어에 대한 위험/보상이 0.16:1임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전문 투자자들은 그렇게 낮은 위험/보상 비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므로 이것은 끔찍한 생각입니다. 아니면?

위험/보상 계산 사용

위험/보상 계산을 연구에 통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철저한 조사를 통해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2.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상승 및 하락 목표를 설정합니다.
  3. 위험/보상을 계산합니다.
  4. 임계값 미만이면 하방 목표를 높여 수용 가능한 비율에 도달하도록 시도하십시오.
  5. 허용 가능한 비율을 달성할 수 없으면 다른 투자 아이디어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위험/보상을 통합하기 시작하면 좋은 투자나 거래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금세 알게 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때때로 자신의 위험/보상 프로필에 맞는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매일 수백 개의 차트를 살펴봅니다.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더 세심할수록 돈을 벌 가능성은 더 높아집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