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할인 이벤트 & 새로운 인터페이스

Last Updated: 2019년 09월 03일 | | 4개 댓글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에서 최대 77%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GoGeek 플랜의 경우 월 7.95달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 웹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할인

사이트그라운드의 경우 모든 플랜에 대하여 트래픽이 무제한이지만 플랜에 따라 방문수(Visits) 제한이 있습니다. StartUp은 월 1만 방문수, GrowBig은 월 25,000 방문수, 그리고 GoGeek은 월 10만 방문수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비교적 안정적이고 속도 면에서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업, SSL 인증서(와일드카드 SSL 인증서도 제공) 등 많은 편의 기능이 제공되며 지원도 빠르게 대응하는 편입니다.

더 저렴하면서 비교적 괜찮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블루호스트(Bluehost) 공유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는 몇 년 전만 해도 안정성에서 그리 좋은 점수를 받지 못했지만 최근 1~2년 사이에 안정성과 성능이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방문자 수가 많거나 중요한 사이트인 경우 상위 상품인 VPS 이상 상품을 권장합니다.

저렴한 웹호스팅 서비스 - 블루호스트

참고로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 년간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등 여러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다음 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요구 사항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위 배너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사이트그라운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3년 전부터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개발하여 신규로 가입하는 사용자에게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제공됩니다. 새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기 위해 React 개발자, QA 등을 포함하여 20명 이상의 신규 인력을 채용했다고 합니다.

cPanel을 사용하는 기존 고객의 경우 9월부터 순차적으로 신규 인터페이스로 전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 인터페이스는 보다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특히 워드프레스, Joomla, Magento 등의 사이트를 쉽게 설치하고 관리하는 데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사이트그라운드에서는 cPanel을 종료시키고 자체 개발한 Site Tools로 대체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그라운드 블로그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4 개 댓글

Leave a Comment

  1. 안녕하세요. 11월의 블랙프라이데이에 75% 할인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이 게시물처럼 9월에 77% 할인행사를 하는 것이 블랙프라이데이만이 아니고 평소에도 자주 있는 것인가요?
    자주 있다면 정해진 기간에 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비정기적으로 하는 것인가요? 자주 있다면 그러한 행사가 있을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거같아서요.

    응답
    • 안녕하세요, 이동삼님.

      보통 1년에 두 차례 정도 세일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이스터(Easter) 기간과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인데요. 코로나 사태 이후에 할인 행사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올해 이스터 (부활절) 기간 동안에는 워드프레스 테마와 웹호스팅 할인 행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의 경우 얼마 전에 가격을 대폭 올렸습니다.

      https://dream.izu.kr/20

      사이트그라운드는 속도와 편의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평판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을 자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블루호스트 외에 사이트그라운드도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사그 호스팅이 만료되면 비교적 저렴한 블루호스트(Bluehost)로 이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의 경우 사이트 최적화를 하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하여 사이트 속도 최적화를 수행하면 속도가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경우 블루호스트가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wphomepage/5986

      응답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