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Bluehost 세일

0

우리나라에도 비교적 잘 알려진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가 16주년을 맞이하여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블루호스트 세일

우리나라 시각으로 어제부터 세일을 시작해서 내일 수요일 오후 3시경에 종료됩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면 비용을 조금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일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다음 배너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웹호스팅 서비스 - 블루호스트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음 글에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블루호스트의 장단점을 기재했으니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즉 2015년 1월부터 Bluehos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시에는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이 불안한 측면이 있었지만, 1~2년 전부터 공유호스팅도 많이 안정화된 것 같습니다. 저는 Bluehost Shared Hosting과 Bluehost VPS에서 호스팅되는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현재 Bluehost VP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가 많거나 보다 안정적인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VPS가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이 공유호스팅보다 높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할 것입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은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에 가입한 후에는 다음 글을 참고하여 PHP ini 환경 설정값을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를 제대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메모리 설정값 등을 상향 조정해주어야 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