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Avada 테마가 35달러에 할인 판매 중입니다

Last Updated: 2018년 11월 21일 | | 2개 댓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일부 Themeforest 테마가 반값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바다, Enfold 등 인기 테마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Envato Market 이벤트와 별도로 개별 테마에서 독자적으로 깜짝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wspaper가 30% 할인된 41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부터 아바다 테마가 39달러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할인

아바다 테마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구입할 좋은 기회 같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작년까지만 해도 거의 할인을 하지 않았지만 금년도 봄에 4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40달러에 할인 판매되었습니다("아바다 테마 40만 카피 판매 기념 할인 행사").

아바다는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45만 카피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월요일)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와 상품이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도 블랙프라이데이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a2 hosting 등 해외 호스팅도 할인 행사를 진행하므로 해외 호스팅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이 구입할 수 있어 좋지만, 한편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을까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꼭 필요한 품목만 구입하여 낭비를 줄이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해보입니다.

참고:


2 개 댓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