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를 제치고 BE 테마가 처음으로 판매 1위에 오르다

오늘 워드프레스 테마 판매 순위를 살펴보다 재미있는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수 년 동안 판매 1위를 기록하던 아바다(Avada) 테마가 처음으로 주간 판매량에서 처음으로 BE 테마에 1위 자리를 내주고 2위로 밀려났습니다.

처음으로 판매 1위를 기록한 BE 테마

BE 테마(BeTheme)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 것도 아닌 상황에서 2배 이상의 판매량으로 아바다를 제쳤습니다. 아바다가 1위 자리를 내준 것은 처음 봅니다.

X 테마는 아바다에 이어 판매 2위를 기록했지만 현재는 29달러로 할인을 하는 상황에서도 4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저는 X 테마가 50% 할인을 시작하자 마자 구입했지만 아직 설치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번 변화가 오랫동안 독주를 이어오든 아바다 테마의 아성이 무너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짐작해봅니다. 아바다가 다시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지, 아니면 BE 테마가 1위 자리를 굳힐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판매량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아바다의 고전이 예상되네요.

BE 테마는 Muffin Builder가 기본 탑재되어 있고 비주얼 컴포저 페이지 빌더도 포함되어 있으며, 340개 이상의 사전 구성된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댓글

  1. be테마에서 자체 제공해주는 빌더가 있어서 써봤는데 정말 별로였습니다. ㅋㅋ
    이게 왜 판매가 잘 되는지조차 이해가 안되는 테마 중 하나입니다.
    아마 기본 만들어진 템플릿이 꽤나 많아서 잘 팔리는것 같나봅니다.
    커스텀 들어가는순간 멘붕이였습니다. ㅎㅎ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