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2023년

다음은 인기별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리스트입니다. 부동산 관련 사이트를 구축하는 작업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부동산 관련 테마를 선택하여 시작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접 부동산 매물 사이트를 만들고 싶은 경우 Toolset 툴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코딩 지식이 없어도 툴 사용법을 익혀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2023년 1월 14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베스트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Houzez - Real Estate WordPress Theme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Houzez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Houzez는 부동산 에이전트와 업체를 위해 디자인된 전문적인 워드프레스 테마로서 현재 부동산 테마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개 언어(한국어를 비롯한 아랍더, 중국어(간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히브리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등)로 번역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테마는 비주얼 컴포저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탑재했었지만 이제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로 바꾸었습니다. 85개 이상의 Elementor 페이지 빌더 위젯이 제공됩니다.

Real Homes - WordPress Real Estate Theme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매물 테마 1위

Real Homes는 부동산 웹 사이트용으로 정교하게 디자인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부동산(Real Estate) 웹사이트에 필요한 유용한 모든 기능이 담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Real Homes 테마는 사용자가 프런트엔드뿐만 아니라 관리자 측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수월하게 부동산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난해 부동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지만 현재는 2위를 기록하고 있는 Real Homes는 50개 이상의 Elementor 페이지 빌더 위젯이 제공되며 30,000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Residence Real Estate WordPress Theme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WP Residence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는 중개인이나 부동산 에이전시용으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테마지만 사용자들이 무료 또는 유료로 매물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는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400개의 잘 정리된 테마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독특하고 모던한 부동산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37개의 사전 구성된 데모가 제공되어 곧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53개 이상의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부동산(real estate) 위젯이 제공됩니다.

Real Estate 7 - Responsive Real Estate WordPress Theme (반응형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WP Pro Real Estate 7은 부동산 에이전시, 중개인, 아파트 관리인, 주택 및 상업용 개발자, 펜션 등을 위해 아름답게 디자인된 전문적인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WP Pro Real Estate 7은 단순한 테마가 아니라 부동산 비즈니스를 위한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는 현재 9,000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엘리멘터로 미리 제작된 사이트(데모) 및 커스텀 모듈을 제공합니다.

MyHome Real Estate WordPress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MyHome은 부동산 웹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유연하고 혁신적인 MyHome은 코딩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테마는 현재 Default (기본), Marketplace(마켓플레이스), Directory(디렉터리), Agency(에이전시), Agent/Realtor(부동산중개인), Investments(투자) 등 6가지 데모를 지원하고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인 WPML과 호한됩니다.

Realtyspace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Realtyspace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Realtyspace는 부동산 중개인과 부동산 업체를 위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부동산에 특화되었으며 많은 유용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통화, 사용자 정의 면적 단위 및 완전히 번역 가능한 텍스트 등의 기능 덕분에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등을 포함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적합한 부동산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Homey - Booking and Rentals WordPress Theme (예약 및 임대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인기 부동산 테마

Homey는 강력한 예약 플랫폼으로 수월하게 레지덴셜 또는 상업용 임대 사업을 쉽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사용 용이성. 기능이 풍부한 테마 옵션 패널으로 사이트 기능을 쉽게 커스터마이징하고 비즈니스 모델에 맞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WP Bakery 비주얼 컴포저와 엘리멘터가 지원되며 12가지 모듈 및 위젯이 제공됩니다.

이 테마는 다국어를 지원하며 Weglot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P Rentals - Booking Accommodation WordPress Theme (숙박 예약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WP Rentals는 일일 임대/리스를 위해 매물을 게시 및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워드프레스 예약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매물을 등록하여 게시하도록 하여 각 제출이나 각 예약에 대하여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30개 이상의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위젯이 제공됩니다.

최신 버전 3.6 - 2022년 1월

  • 새로운 데모
  • Testimonials 슬라이더
  • 동영상 플레이어 슬라이더
  • 엘리멘터용 부동산 검색 폼 빌더
  • 엘리멘터용 카테고리 리스트
  • 엘리멘터용 슬라이딩 위젯

버전 3.3 - 2021년 5월

  • 드롭다운으로 체크인 시간 및 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간별 예약 (Hourly booking)
  • 8개의 새로운 Elementor용 WpRentals 위젯
  • 새롭게 모던하게 디자인된 로그인 및 회원가입
  • 기타 다수

WP Estate - Real Estate Responsive WordPress Theme (부동산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WP Estate는 본래 부동산 중개인과 중개소용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테마 런칭 후에 몇 번의 기능 업데이트를 단행하여 이제 자신만의 부동산 포털을 구축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무료 또는 유료로 매물을 동록할 수 있습니다(유료 제출 또는 유료 멤버쉽을 통해, Stripe 및/또는 페이팔을 통해 제출).

프런트엔드에서 매물 제출을 테스트할 수 있는 데모 사용자 액세스 정보가 제공됩니다.

RealPlaces - Responsive WordPress Real Estate Theme (반응형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RealPlaces는 부동산 웹사이트를 위한 프리미엄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부동산 분야에 특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디자인을 유연하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부동산과 관련된 다양한 유용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강력하면서도 완전히 커스텀이 가능한(사용자 정의 가능한) 고급 부동산 매물 검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글 지도(Google Map)에 마커를 사용하여 매물을 표시하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HomePress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HomePress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HomePress는 강력한 uListing 플러그인인 특징인 프리미엄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HomePress를 사용하여 멋진 보동산 매물 사이트나 무동산 거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mePress 테마는 관리자 페이지뿐만 아니라 프런트엔드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급 검색 기능

  • 무제한 검색 필드
  • 자동 완성 검색 추천
  • 반경(Radius) 검색 및 Geolocation

Freehold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Freehold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쉽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완전한 기능의 이 워드프레스 테마로 부동산 매물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구입하면 상세한 도움말 파일과 함께 드래그 & 드롭 페이지 빌더와 부동산 매물 관리 툴과 같은 부가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alia - Responsive Real Estate WordPress Theme (반응형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Realia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관리자 대시보드에 접근하지 않고 자신의 매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비밀번호, 결제 백로그 등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alia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과금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글 건당 및 패키지당 지불이 업계 표준이지만 새로운 "extras" 수익 도구를 사용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2017년 이후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어 사실상 방치되고 있습니다.)

Realty - Unique Real Estate WordPress Theme (독특한 부동산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Realty는 부동산 중개인과 업체를 위한 자산 관리 시스템(PMS)입니다. 사용자들이 매물을 무료 또는 유료로 등록하도록 할 수 있고 멤버십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을 프런트엔드에서 가능합니다.

모든 테마 구성요소는 Visual Composer 내에서 제공되어 몇 번의 클릭으로 고유한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사전 빌드된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Advanced Custom Fields Pro가 통합되어 무제한 커스텀 속성 필드(Property Field)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부동산 아이콘 폰트 세트가 다른 테마와 차별화합니다. (참고로 비주얼 컴포저는 많은 유료 테마에서 기본 탑재되어 쉽게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의 장점과 단점"을 참고해보세요.)

이 테마는 Themeforest 마켓에서 제거되었습니다.

OpenDoor Responsive Real Estate and Car Dealership (반응형 부동산 및 자동차 딜러용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OpenDoor는 큰 성공을 거둔 OpenHouse/Automotiv 번들(6,900개 이상 판매)의 후속 작품으로, 최고의 Openhouse 기능을 모두 유지했고, 이를 기반으로 하여 많은 새로운 기능을 부가했습니다. OpenDoor는 부동산과 자동차 판매를 하나의 테마에 담은 것으로 테마 옵션에서 이 두 옵션 간 전환이 가능합니다.   (설정의 첫 번째 단계는 모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Real Estate, or Car Sales).

OpenDoor 테마도 Themeforest에서 제거되었습니다.

Homeland - Responsive Real Estate Theme for WordPress (워드프레스용 반응형 부동산 테마)

워드프레스 부동산 테마

Homeland는 부동산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프리미엄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미니멀리스트 접근법으로 만들어져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부동산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와 에이전시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인 Homeland는 보다 표적화된 대상에게 도달하도록 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워드프레스 인기 부동산 테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기능과 데모를 제공하는 테마를 선택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 비슷한 테마로 MyListing이라는 테마가 있습니다. MyListing은 맛집 등의 업소 정보, 부동산 매물 정보, 렌트카 등 자동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디렉터리 & 리스팅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