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포스트 캐러셀 플러그인 무료 다운로드 - 2020년 3월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6개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및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등을 판매하는 Envato Market (엔바토 마켓)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씩 선정하여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워드프레스용 포스트 캐러셀 플러그인이 플러그인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현재 200만 개 이상의 그래픽 &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스톡 사진, 디자인 자산, 폰트, 3D & 애드온, 동영상 템플릿 & 스톡 비디오, 음악 트랙 & 사운드 효과 등의 디지털 자산을 라이선스 기간 동안 무제한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웹 디자이너,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포스트 캐러셀 플러그인 - Responsive Posts Carousel

워드프레스 포스트 캐러셀 플러그인

Responsive Posts Carousel은 포스트 (글), 갤러리 이미지, 우커머스 상품 및 기타 모든 커스텀 포스트 타입을 표시할 수 있는 가볍고 강력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으로 터치 기능이 지원되는 캐러셀/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여 Live Template Editor (라이브 템플릿 에디터)에서 요구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설정과 옵션이 있어 짧은 시간에 멋진 포스트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ShowCase, Vertical Slider (세로 슬라이더), Multi-Row Slider (여러 행으로 된 슬라이더)를 포함한 거의 모든 종류의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가 표시될 컬럼 개수 (열 개수)는 각 기기(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별로 별도로 정의가 가능하고, Equal Height (동일 높이) 모드를 사용하여 보다 시메트릭컬한(대칭적인)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지정 이미지 크기를 선택하여 페이지 로딩 속도를 높이고 레이지로드 옵션을 사용하여 페이지가 로드될 때 슬라이더가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캐러셀 슬라이더(회전 슬라이더) 기능은 아바다 등 일부 테마에서 제공됩니다. 테마의 기능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런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커머스 상품을 회전 슬라이더로 표시하고 싶은 경우 YITH WooCommerce Product Slider Carousel 플러그인(무료 및 유료 버전 제공)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한 달 동안 Responsive Posts Carousel 플러그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와 자세한 정보는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운로드 - 웹호스팅 HTML 템플릿, After Effects 프로젝트, 뮤직 파일 등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HTML 템플릿을 비롯한 파일들을 3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는 최근 몇 달 동안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의 테마포레스트 테마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CSS 등에 대한 지식이 조금 있으면 이 블로그에 적용된 것과 같은 GeneratePress 등의 테마를 사용하면 보다 유연하게 커스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6 개 댓글

Leave a Comment

      • 저는 나중을 위해 다운로드해놓고 있습니다.
        보통은 잘 사용할 일이 없지만, 드물지만 테스트가 필요한 경우가 있거든요.

        이번 달에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포함되지 않았는데요. 예전에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자주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런 경우 WPBakery Page Builder나 Revolution Slider 같은 인기 플러그인이 테마에 번들로 포함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주얼 컴포저(WPBakery 페이지 빌더)나 슬라이더 레볼루션 플러그인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Elementor 페이지 빌더 같은 괜찮은 무료 페이지 빌더가 있지만 몇 년 전만 해도 비주얼 컴포저가 많은 테마포레스트 테마에 번들로 채택되어 사용되고 있고, 지금도 많은 테마포레스트 테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