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된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은행, 자선단체, 세탁 서비스, 팟캐스트, 배관공, 교회 등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4개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는 현재 50만 개 이상 판매되어 45만 개 이상 판매된 Avada 테마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Avada 테마는 6년 연속 Themeforest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Divi 테마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테마 중 하나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를 제공하는 Elegant Themes는 작년부터 꾸준히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88개 레이아웃 팩에 총 661개의 레이아웃이 릴리즈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활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 개의 레이아웃에서 마음에 드는 요소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최근에 공개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입니다.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매주 새롭게 릴리즈되는 레이아웃 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학원(Driving School)

Divi용 자동차 운전학원 레이아웃

자동차운전학원 웹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 무료 고화질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상용 사이트 구축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회(Church) 레이아웃 팩

Divi용 교회 레이아웃 팩

교회 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입니다. 블로그 페이지는 설교를 염두에 두고 독특하게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Divi용 교회 레이아웃 팩
Divi용 교회 레이아웃 팩. Blog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배관공(Plumber)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배관공사, 수도설비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 사이트에 적합한 레이아웃 팩.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최근 공개된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은행, 자선단체, 세탁 서비스, 팟캐스트, 배관공, 교회 등 4
랜딩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팟캐스트(Podcast)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Divi용 팟캐스트 레이아웃 팩

팟캐스트 사이트를 제작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에피소드 페이지가 제공되어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를 라이선스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서비스(Laundry Service)

Divi용 세탁서비스 레이아웃 팩

Divi용 무료 세탁서비스 레이아웃 팩. 세탁업을 하는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소를 운영하면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경우는 드물 것 같습니다.

자선단체(Charity)

워드프레스 Divi 테마 - 자선단체 레이아웃 팩

자선기관이나 비영리기관 웹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이네요. 디자인 매우 깔끔하고 가독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

최근 공개된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은행, 자선단체, 세탁 서비스, 팟캐스트, 배관공, 교회 등 5
소개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은행(Bank)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

오늘 새벽에 릴리즈된 Divi용 무료 은행(Bank) 레이아웃 팩. 뱅킹 업무를 수행하는 금융기관 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레이아웃 팩이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매번 다른 기능이 적용되어 Divi 테마를 배우는 용도로 활용하거나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조금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적용 가능한 사이트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최근 공개된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은행, 자선단체, 세탁 서비스, 팟캐스트, 배관공, 교회 등 6

참고:


4 개 댓글

Leave a Comment

    • 안녕하세요? 이카루스님

      이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네요. 경주는 날씨가 어떤가요?

      저는 목감기 때문에 거의 일주일 고생하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응답
    • Divi에서 레이아웃은 페이지 단위에 적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입니다. 레이아웃은 여러 개의 Element를 조합하여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Divi에서는 한 페이지에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고 필요한 요소를 조합(순서 변경 가능)한 다음 적당히 수정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 테마의 데모와 비슷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설명하려고 하니 어렵네요.ㅎㅎ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