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 LMS 워드프레스 테마 Eduma 세일

워드프레스 교육용 테마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Eduma 테마가 18,000개 판매 기념으로 한시적으로 4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워드프레스 교육용 테마 Eduma 할인 판매

몇 년 전에는 WPLMS라는 테마가 LMS(학습관리시스템)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지만, 이 테마는 데모 그대로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커스터마이징하기가 어렵다는 평이 많습니다.

Eduma 테마는 4.0으로 업데이트되면서 Elementor 페이지 빌더와도 호환이 된다고 하네요.

Eduma 4.0 - Elementor 페이지 빌더 호환

저는 Eduma와 WPLMS를 모두 구입해놓았지만 아직 사용할 기회가 없어 두 테마 모두 놀고 있습니다.ㅠㅠ

Eduma 데모를 설치했을 때 기본적으로 SiteOrigin Page Builder가 사용되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설명 페이지를 살펴보니 Visual Composer(현재 명칭 'WPBakery WPBakery Page Builder')에 대한 요구가 많아서 비주얼 컴포저를 통합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최신 버전을 살펴보니 VC Templates 폴더와 VC Shortcodes 폴더가 포함되어 있네요.

워드프레스 교육용 테마

인터넷 강의(인강) 사이트 등 교육용 사이트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면 Eduma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동영상 강의를 판매하는 경우, 직접 서버에 동영상을 올리면 트래픽을 감당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런 경우 Vimeo Pro 동영상을 코스에 삽입하여 코스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구현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세요.

우커머스(WooCommerce)를 사용하여 코스를 판매하는 경우 국내 PG(결제 게이트웨이)를 우커머스와 연동하여 결제를 처리할 수 있지만 WooCommerce에는 Recurring Billing(정기 결제) 기능이 없습니다. 정기 결제 기능을 원하는 경우 YITH WOOCOMMERCE SUBSCRIPTION 같은 구독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