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AIO Contact 위젯 플러그인 (2021년 1월)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웹사이트 템플릿, 각종 코드,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 (Envato Market)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씩 선정하여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워드프레스 컨택트 위젯 플러그인인 AIO Contact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Meetup이라는 워드프레스 컨퍼런스 이벤트 테마도 1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컨퍼런스 이벤트 테마 Meetup

이외에도 2021년 1월에는 Countdown Logo Reveal이라는 After Effects 프로젝트 파일과 뮤직 파일 (Mysterious Clock Trailer) 등이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수 백만 개의 그래픽 & 프레젠테이션, 스톡 사진, 디자인 자산, 폰트, 3D & 애드온, 동영상 템플릿 & 스톡 비디오, 뮤직 트랙 & 사운드 효과,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 (대부분의 인기 테마는 제외) 등 디지털 자산(Digital Asset)을 구독 기간 동안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웹 에이전시나 디자이너 또는 YouTube 등의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용 AIO Contact 컨택트 위젯 플러그인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용 AIO Contact 컨택트 위젯 플러그인

지난달에는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항목들이 무료 항목으로 지정되지 않았지만, 이번 달에는 AIO Contact라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에 이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보니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위젯을 제공하는 플러그인이네요.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메뉴에 AIO Contact 항목이 추가됩니다. Items 탭에서 Add Item (항목 추가)을 클릭하면 그림과 같이 연락 받을 방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AIO Contact 플러그인

무료 컨택트 폼 플러그인인 Contact Form 7을 사용하는 문의 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설치한 후에 Items 탭에서 Import Sample Items를 클릭하여 샘플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AIO Contact 무료 다운로드 : 샘플 항목 임포트

견본을 로드하면 WhatsApp, 텔레그램 (Telegram), 스카이프 (Skype), 메신저, Viber, 이메일 등의 연락 옵션이 추가됩니다.

워드프레스 AIO Contact 플러그인 샘플

설정 탭에서 아이콘, 색상 등과 아이콘 위치 (오른쪽 하단과 왼쪽 하단 중에서 선택 가능) 등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샘플을 임포트한 경우 사이트에 다음과 비슷하게 AIO 위젯이 표시됩니다.

AIO 컨택트 플러그인 작동 예시

새 항목을 추가할 때 아이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콘이 지원되지만 우리나라에서 사용되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관련 아이콘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개발자에게 추가해달라고 요청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AIO Contact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