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깜짝 세일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OceanWP가 35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어 인구가 약 34만 명인 아이슬란드 인구를 앞질렀다고 하네요.ㅎㅎ

세계 최대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고대디(GoDaddy)가 자사 웹호스팅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집계한 통계에 의하면 OceanWP는 Twenty Seventeen, Divi 테마 다음으로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입니다.

OceanWP 깜짝 세일

OceanWP는 무료 버전으로 제공되며 기능을 확장하려는 경우 Extension Bundle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re Extension Bundle을 하루 동안 3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시작했으므로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았네요.

OcanWP 세일

할인을 받으려면 다음 Gift Code(기프트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Gift Code: ICELAND

OceanWP는 비교적 빠른 성능을 보여주지만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Avada, Enfold 등의 테마에 비해서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테마가 쉬울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도 데모를 설치할 수 있으므로 설치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을 이용하면 더 많은 테마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