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MyListing 테마 (맛집, 부동산 매물, 렌트카 등록 검색) 50% 할인

워드프레스 테마 MyListing

이 블로그에서 이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MyListing 워드프레스 테마가 이번 주까지 50% 할인된 32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1) 맛집, 이벤트 등을 등록하여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2) 부동산 매물 등록 검색 사이트, 3) 렌트카 예약, 자동차 판매 사이트 등 3가지 데모가 제공됩니다.

특징으로는 사용자(회원)들이 직접 맛집 정보나 부동산 매물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가게, 이벤트, 매물 등을 등록할 때 유료로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테마는 우커머스와 완전히 통합(Fully integrated with WooCommerce)되므로 우커머스를 통해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별도의 결제 모듈 연동 작업 없이 국내 PG사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약 기능과 정기 결제(구독) 기능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은 테마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YITH WooCommerce Subscription(구독, 정기결제)이나 YITH BOOKING FOR WOOCOMMERCE(예약 기능)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작년에 지역 내의 맛집을 회원이 등록하도록 하면서 돈을 받는 사이트를 만드는 분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 기능을 직접 개발하려면 비용이 제법 들지만, MyListing 같은 테마를 활용하면 저렴한 비용에 개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대부분의 유료 테마에는 비주얼 컴포저(현재 명칭 "WPBakery Page Builder for WordPress")가 사용되지만, 이 테마에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테마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을 등록하고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yListing 테마 판매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9개 댓글

  1. 안녕하세요, 페북 메세지를 통해 홈피 제작 문의를 드린 사람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예를 들어 마이리스팅처럼 부동산과 직업등 다양한 검색까지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싶을 경우에 마이리스팅 말고 추천해 주실 다른 테마도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1. 초코쿠키님, 안녕하세요?

      MyListing과 비슷한 테마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으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2. 워드프레스 초보 입니다. 먼저,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이 됩니다. mylisting 테마의 장점인, 사용자(회원)들이 직접 맛집 정보나 부동산 매물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나, 가게, 이벤트, 매물 등을 등록할 때 유료로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기능 같은건, 꼭 mylisting 테마를 사용하지 않아도 비슷한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즉, 아바다나 다른 테마를 사용해도 이런 기능을 하는 관련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아바다 테마를 구입할려고 생각중인데... 이런 기능도 필요해서요.. 혹시 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verest Business Directory라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지금 50% 할인 판매 중이네요.
      저도 이 플러그인을 얼마 전에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일로 바빠서 아직 설치도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플러그인이고 사용자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기회가 되면 이 플러그인에 대한 리뷰를 하나 작성하려고 생각 중이지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마침 할인 중이라서 저렴한 편이므로 구입하여 부담 없이 테스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안녕하세요, 혹시 everest business directory플러그인을 시행해 보셨는지요? 제가 오늘 이 플러그인을 구입하여 설치를 하였는데.. 잘 안되서요.. 혹시 해보신 적이 있으면 문의 드리려고 합니다... ㅜㅜ

  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상업적 활용도가 높은 기능을 탑재한 테마인거 같습니다.

    1. 원하는 대로 사이트를 만들려면 어느 정도의 커스터마이징은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하나씩 만들어나가는 것보다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