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신설 및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뉴스페이퍼, Jupiter 등의 일부 Themeforest 테마OceanWP, 아스트라 테마,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등이 세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사용 중인 GeneratePress 테마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입니다. 특히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신설하여 블프 기간에 가입하면 40%, 기존 연간 플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갱신할 경우 45%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신설

GeneratePress는 기능을 슬림화하여 가볍고 빠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GeneratePress의 프리미엄 버전인 GP Premium을 이용하면 테마 옵션과 CSS를 활용하여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보다 쉽게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지 않고 테마 옵션만을 사용하여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GP Premium에는 연간 플랜 (Yearly)만 있었지만 이제 평생 플랜 (Lifetime)이 신설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신설

연간 플랜과 라이프타임 플랜 모두 하나의 라이선스로 500개 웹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 사이트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연간 라이선스는 1년간의 업데이트와 프리미엄 지원이 제공되며, 라이선스가 만료되면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지 못하지만 기존에 만든 사이트는 그대로 계속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는 한 번의 결제로 평생 업데이트와 프리미엄 지원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GP Premium은 자동 갱신이 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갱신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연간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경우 1년 후에 수동으로 라이선스 키를 갱신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블프 기간 동안 GP Premium을 20%~45% 할인된 가격에 신규로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갱신할 수 있습니다.

  • GP Premium: 20%
  • 신설된 Lifetime 라이선스: 40%
  • 라이선스 갱신/연장: 45%

유효한 GP Premium 라이선스가 있는 경우 40달러 추가 할인을 받아 159.05달러에 Lifetime 라이선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GP Premium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로 업그레이드

라이선스가 만료된 경우에도 할인된 가격에 갱신(리뉴얼)할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 홈페이지 방문하기

마치며

GeneratePress 테마는 CSS를 조금 알면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페이지 빌더와 함께 활용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겠지만, 더 빠른 속도를 원하는 경우에는 페이지 빌더를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속도면에서는 이득일 것입니다.

아바다 등 인기 다목적 테마는 많은 테마 옵션이 탑재되어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적화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속도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속도가 느려 고민인 경우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네이버 카페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