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 - Element Pack

Elementor는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페이지 빌더로서 현재 500만 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Elementor가 인기를 얻음에 따라 기본 페이지 빌더로 Elementor를 탑재하는 테마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Jupiter는 기본 페이지 빌더를 Elementor로 바꾸었습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에서는 지원하는 요소나 블록 혹은 페이지 템플릿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거진 요소도 부족한 편입니다. 매거진/뉴스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에는 이 블로그에 사용된 Newspaper와 같은 매거진 테마를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 이 글은 업데이트된 정보를 추가하여 2021년 9월 13일에 재발행되었습니다. ]

엘리멘터 프로 버전

Elementor 유료 버전을 구입하면 더 많은 요소와 템플릿 및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 Pro 엘리멘터 프로 요금제
엘리멘터 프로 요금표. 2021년 9월 기준.

최저 49달러(Essential 플랜)에서 최대 999달러(Agency 플랜)까지 총 5가지 플랜이 제공됩니다. 이전에는 3가지 요금제가 있었지만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5가지로 바뀌었습니다. 요금제는 모두 연간 갱신형으로 1년간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플랜에 따라 1개 사이트, 3개 사이트, 25개 사이트, 100개 사이트, 1000개 사이트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Pro 버전에는 90개 이상의 Basic 및 Pro 위젯, 300개 이상의 Basic 및 Pro 템플릿, 테마 빌더(Theme Builder) 등이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 - Element Pack

Element Pack은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으로 120개 이상의 요소를 제공합니다. 250개 이상의 페이지와 1700개 이상의 섹션/블록이 포함되어 있고 계속하여 더 많은 페이지와 블록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

Elementor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서 엘리먼트(요소)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현재 주간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사용자 평가도 5.0 만점에 4.74로 좋은 편입니다.

Element Pack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와 데모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Codecanyon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플러그인과 테마/템플릿은 1사이트용으로 이용 가능하며, 기본 6개월 지원이 제공(12개월로 연장 가능)되고 지원이 만료되더라도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료되기 전 또는 만료된 후에 유료로 지원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계속 받을 필요가 없다면 1회 구입으로 평생(플러그인/테마가 존속하는 한) 사용이 가능하고 업데이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Essential Addons for Elementor 플러그인

Element Pack와 비슷한 플러그인으로 Essential Addons for Elementor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무료 및 유료 버전이 있으며 10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멘터용 필수 플러그인 Essential Addons for Elementor"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