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20% 할인 판매 행사 진행

워드프레스 Divi 테마 할인 판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고객 50만 명 돌파 기념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은 모든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플랜 갱신이나 상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에게 적용됩니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가 현재 44만 개 정도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대단한 기록 같습니다.

아바다 등 Themeforest 테마는 1개 사이트용으로 판매되므로 1~2개 사이트에 이용할 경우에 경제적입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개의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성능을 위해 필요한 기능만 포함되어 있어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는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주 공개되는 무료 레이아웃 팩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활용하면 이전보다는 비교적 수월하게 Divi 사용법을 익히고 레이아웃을 조금 수정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현재 약 60개 레이아웃 팩이 공개되었으며 총 461개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ivi에서 사용되는 Divi Builder의 기능도 계속 발전하고 있고 이전보다 사용이 많이 편리해졌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또,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20% 할인 판매 행사 진행 2이번 Divi 여름 세일(Divi Summer Sale)은 7일 간 진행됩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