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퀄리티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퍼니처 스토어(Furniture Store) 레이아웃 팩

며칠 전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퍼니처 스토어(Furniture Store) 레이아웃 팩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레이아웃 팩은 워드프레스로 온라인 쇼핑몰을 만드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 깔끔하고 하이퀄리티(High-Quality)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드네요.

Divi용 퍼니처 스토어 레이아웃 팩
Divi용 퍼니처 스토어 레이아웃 팩. 이미지: Elegant Themes 블로그.

다음은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를 그리드 형태로 표시한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

조금만 수정하여 실제 사이트에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Quality면에서 괜찮아 보입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총 8개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퍼니처 스토어 랜딩 페이지 (Furniture Store Landing Page)
  2. 퍼니처 스토어 홈페이지 (Furniture Store Homepage)
  3. 퍼니처 스토어 소개 페이지 (Furniture Store About Page)
  4. 퍼니처 스토어 연락처 페이지 (Furniture Store Contact Page)
  5. 퍼니처 스토어 블로그 페이지 (Furniture Store Blog Page)
  6. 퍼니처 스토어 상점 페이지 (Furniture Store Shop Page)
  7. 퍼니처 스토어 상품 페이지 (Furniture Store Product Page)
  8. 퍼니처 스토어 세일 페이지 (Furniture Store Sale Page)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Divi에서 매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거나 무료 레이아웃 팩을 분석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페이지를 여러 개 조합하여 필요한 요소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근 Divi Builder의 레이아웃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빌더와 기능은 동일하지만 디자인 조금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레이아웃의 Divi Builder에서는 플러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로드하기

현재 97개 레이아웃 팩에 총 725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제공되며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Divi 라이브러리 로드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이용하는 환경에서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의 경우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Avada, Enfold 등과 같이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테마를 이용하면 경제적으로 이득일 수 있습니다.

초보자인 경우 아바다 테마가 쉬울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에는 많은 테마 옵션이 제공되므로 테마 옵션에 익숙해지면 특별한 코딩 지식 없이도 웬만한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먼저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아바다 테마의 경우 많은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므로 최적화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조금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Divi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이 없습니다. 상업용 프로젝트에 출처를 명시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이퀄리티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퍼니처 스토어(Furniture Store) 레이아웃 팩 2

이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et a FREE Furniture Store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