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에서 부동산 매물 리스트를 추가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부동산 레이아웃

작년 초에 부동산 매물 사이트를 테스트로 만들어보려고 MyHome이라는 워드프레스용 부동산 테마가 할인 판매를 해서 구입해놓았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에서는 매주 무료로 레이아웃 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레이아웃 팩이 릴리스되었고, 부동산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여 부동산 매물 리스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 Elegant Themes 블로그에 공개되었습니다.

부동산 매물 리스트 페이지를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여 대강 살펴보니 WordPress Property Listings (WPL) Plugin by Realtyna라는 부동산 매물(WPML) 플러그인을 활용하네요.

이 플러그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 버전도 있습니다.

Elegant Themes 블로그에 소개된 방법을 따라 하면 최종적으로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 부동산 매물 리스트 사이트자세한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 테마가 아니더라도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부동산 매물 사이트를 어떻게 만들면 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마음에 드는 적당한 부동산 관련 테마를 선택하면 비교적 수월할 것입니다. 부동산 테마 중에서는 Houzez라는 테마가 가장 인기가 있네요.

워드프레스 Divi 테마에서 부동산 매물 리스트를 추가하는 방법 2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