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Contact Form 7(컨택트 폼 7) 한글 번역 파일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에서 많이 사용되는 Contact Form 7(컨택트 폼 7)의 언어 파일을 한글로 번역해보았습니다.

아직 모두 번역되지 않았고 약 96% 완료되었습니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급하게 번역했기 때문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나 어색한 표현이 있으면 이 컨택트 폼 양식을 통해 조용히 알려주시면 추후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수정되면 이 글의 댓글을 통해 별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act > 컨택트 폼을 눌렀을 때 표시되는 화면:

워드프레스 Contact Form 7(컨택트 폼 7) 한글 번역 파일 다운로드 4

참고로 Contact Form 7의 공식 번역 파일은 https://translate.wordpress.org/projects/wp-plugins/contact-form-7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새로 추가를 누르면 표시되는 컨택트 폼 만들기 화면:

워드프레스 Contact Form 7(컨택트 폼 7) 한글 번역 파일 다운로드 5

Contact Form 7 한글화 언어 파일을 적용하려면 압축 파일의 압축을 푼 다음에 FTP를 통해 /wp-content/plugins/contact-form-7/languages 폴더 아래에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Contact Form 7(컨택트 폼 7) 한글 번역 파일 다운로드 6

파일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압축을 해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비번: wordcracker7).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개 댓글

  1. 안녕하세요
    파일업로드 관련해서 문의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개인 비지니스로 디지털컨텐츠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사이트를 제작중입니다.
    워드프레스 초보다보니, 삽질해가며 만들고 있는데요.
    고객이 주문을 할 경우, 컨텐츠제작에 필요한 파일(문서, 이미지파일) 들을 업로드할 수 있는 폼을
    위의 플러그인으로 구축가능할까요?
    현재 홈페이지는 flatsome 테마에 우커머스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1.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본문 내용을 읽어보셨나요?
      본문에 있는 비번으로 테스트하니 문제가 없는데요.

      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암호 부분을 알아보기 쉽게 노란색으로 하이라이트 표시했습니다.

        번역을 조금 더 추가했으니 새롭게 다운로드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번역을 수정하시려면 Loco Translate나 Poedit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Poedit를 사용하여 번역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2. 별도의 다운로드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또 트래픽을 아끼려고(사실 언어 파일은 크기가 작아서 트래픽 절감 효과가 별로 없지만) 일부러 네이버 블로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업로드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