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 해외호스팅 관련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종합]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미국의 최대 쇼핑 날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올해는 11월 23일 오늘입니다. 대한민국 시각으로는 오후 2시(ET 기준)~4시경부터 시작됩니다.

워드프레스와 관련해서도 다양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잘 활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Envato Market 테마/플러그인 할인

엔바토 마켓에서 일부 테마와 플러그인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행사 대상이 아닌 테마도 30% 내외의 깜짝 할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현재 Top 10 테마 대부분이 할인 중입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우리나라 시각으로 오후 3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워드프레스 & 해외호스팅 관련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종합] 2

이벤트 기간 동안 Divi 테마를 구입하거나 계정을 업그레이드하는 사용자에게 50만 달러어치의 무료 경품과 함께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이메일을 입력하고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5000달러 상당의 아이맥 프로 경품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Beaver 페이지 빌더, Elementor, OceanWP 테마, WPForms 등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과 테마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외호스팅 Bluehost, SiteGround, a2hosting, Dreamhost 등

해외호스팅 업체들도 블랙프라이데이에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마치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므로 평소에 염두에 두었던 상품이 할인 중이라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불필요한 품목을 구입할 경우 낭비가 될 수 있으므로 필요한지 여부를 꼼꼼히 따져서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