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팝업 플러그인 - Convert Plus

워드프레스에서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팝업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2% 부족할 수 있지만 무료로도 괜찮은 팝업 플러그인들이 있습니다. 무료 팝업 플러그인으로는 이 글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Popup Maker와 Popup Builder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Convert PlusCodecanyon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료 팝업 플러그인으로 다양한 종류의 팝업과 많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어 코딩 지식이 부족해도 멋진 팝업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팝업 플러그인 Convert Plus

이 플러그인은 The7 같은 일부 테마에 번들로 포함되어 제공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The7을 설치하고 플러그인 리스트에서 Convert Plus를 설치하면 The7 Convert Plus 메뉴가 생성됩니다.

워드프레스 더세븐 테마에 포함된 Convert Plus 플러그인

Modal Popup(모달 팝업), Info Bar(탑바 형식의 팝업), Slide In(슬라이드 인) 메뉴를 클릭하여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The7 테마의 Convert Plus에서 제공되는 모달 팝업 템플릿
Convert Plus에서 제공되는 모달 팝업 템플릿

템플릿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Import하여 문구, 색상 등을 세부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키를 활성화하여 방문한 사용자에게 일정 기간 동안 팝업을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Convert Plus 쿠키 설정

플러그인 소개 페이지에 의하면 10개가 넘는 팝업 표시 위치, 12개 이상의 방문자 행동 트리거 & 필터, 100개가 넘는 템플릿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팝업 종료, 옵트인(Opt-in) 팝업, 슬라이드인(Slide-in) 팝업, 동영상 팝업, 온클릭(On-click) 팝업, 소셜(Social) 팝업, 임베디드 양식, 위젯 박스, Info bar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 팝업 플러그인 - Convert Plus

The7 테마에 포함된 Convert Plus를 테스트해보니 저같이 디자인을 모르는 사용자나 코딩을 모르는 초보자도 멋진 팝업 창을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Convert Plus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개 댓글

  1. The7 테마를 사용 한 적이 있으면서 제대로 안 본 적이 있네요..
    내심 팝업이 하나 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Convert Plus가 팝업 기능도 있군요.. 나중에 테마를 바꿀때 한번 사용해 봐야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