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aper를 비롯한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40% 할인 이벤트 진행

Envato Market에서 1000개가 넘는 항목에 대하여 3월 8일(목)부터 3월 15일(목)까지 일주일 동안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명 'Monstrous March' 이벤트라고 하네요.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는 살펴보니 행사 대상 중에서 인기 테마는 Newspaper 정도네요.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할인

뉴스페이퍼는 매거진 타입의 테마로서 이벤트 기간 동안 40% 할인된 35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 블로그에는 Publisher라는 매거진 테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퍼블리셔는 Newspaper를 모방(?)하여 만든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특히 출시 초기에 Publisher가 인기를 끌게 되자 이 테마가 자신의 테마를 베꼈다고 Newspaper측에서 이의를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컨텐츠가 많은 블로그에 Newspaper와 같은 매거진 테마를 사용하면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표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의 경우 LayerSlider, Ultimate Membership Pro WordPress Plugin, Modern Events Calendar 등 인기 플러그인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재 페이스북 메신저 관련 플러그인 몇 가지를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 NinjaTeam Facebook Messenger for WordPress가 25달러에서 15달러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injaTeam에서 만든 Facebook Messenger Auto-Reply라는 워드프레스용 플러그인도 할인 중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조금 살펴보니 페이스북에서 다른 사용자가 코멘트를 달면 조건을 달아서 메신저로 자동 응답을 보내는 기능을 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들이 공개적으로 코멘트를 달면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단어(예: BMW)가 포함된 댓글을 다는 사용자에게 답변을 하도록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는 경우에 유용한 플러그인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때보다는 인기 테마가 그리 많이 포함되지 않은 것이 아쉬운 감이 있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아바다Enfold 같은 인기 테마도 할인 대열에 동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댓글

  1. 위에서 언급한 NinjaTeam Facebook Messenger for WordPress 플러그인을 구입하여 설치해보니 제대로 작동하지 않네요. 최근에 플러그인의 기능을 메신저 기능과 라이브 채팅 기능으로 분리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라이브 채팅 기능은 https://www.thewordcracker.com/basic/%EC%9B%8C%EB%93%9C%ED%94%84%EB%A0%88%EC%8A%A4%EC%9A%A9-%ED%8E%98%EC%9D%B4%EC%8A%A4%EB%B6%81-%EB%9D%BC%EC%9D%B4%EB%B8%8C-%EC%B1%84%ED%8C%85-%EB%A9%94%EC%8B%A0%EC%A0%80-%ED%94%8C%EB%9F%AC%EA%B7%B8/ 글에 소개된 플러그인으로 분리된 것 같네요. NinjaTeam Facebook Messenger for WordPress 플러그인은 설치되 제대로 되지 않아서 환불 신청을 해놓았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